모레 3
앨런 폴섬 지음, 황보석 옮김 / 넥서스BOOKS / 2005년 1월
평점 :
절판


우연히 전혀 알지도 못하는 도시에서 커피나 한 잔 하려고 아무 생각없이 들어간 레스토랑에서 

어렸을 적 자신의 아버지를 살해한 범인을 만나며 이야기는 시작된다. 

 

머리 없는 시체들이 발견되는 처음 장면에서는

주인공인 폴이 베라와의 우연한 만남을 다시 생각하고 있을 때

나는 베라가 연쇄살인자인가 하고 생각하였으나 

너무 성급한 판단을 할 정도로 흥미가 있었다고 할 수 있다.

 

대부분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1권의 중반부터는 

흥미진진하게 이야기가 전개되었다.

  

조직이 필사적으로 지키고자 했던 '데어 가르텐'에 보관되어진 암호명 '모레', 

폰 홀덴의 최종 목표 '섹터5', 

상자안에는 무엇이 들어있을까..... 

 

아쉬운 점은 

3권에서 커다란 사건이 발생하고 이야기가 다시 전개되는데 

힘들게 이야기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오스본이 융프라우에서 폰 홀덴을 추격하는 장면은 왠지 머리속에서 잘 그려지지 않았다. 

약간 지루하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