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레이] 작전명 발키리
브라이언 싱어 외 감독, 톰 윌킨슨 외 출연 / 20세기폭스 / 2009년 6월
평점 :
품절


오늘 시립도서관에 갔다가 '괴벨스'와 관련된 책을 보았다. 엄청나게 두껍더군요. 하지만, 간간히 보이는 사진과 해설을 읽었는데, 괴벨스,,,그의 선동에 넘어간 독일인도 불상하고,,,1944년 여름에 있었던 작전명 '발키리'의 실패도 역시 불행한 일이었다.  

히틀러암살과 관련해 슈테판베르 대령역을 열연한 탐크루즈의 연기는 역시 감탄을 자아낸다. 탐 크루즈가 없었다면 이 영화는 하나의 역사영화에 지나지 않았겠고,,, 

중학교때 우리반 친구중 한명은 '탑건'을 보고 공군사관학교를 갔다. 진짜 열심히 공부했더군요...ㅋㅋ 훌륭한 연기자는 다른 사람의 인생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으니, ,,, 

이 영화의 긴장감은 결과를 아는 나 자신에게도 명백한데,,,너무도 긴박하고, 너무도 무서운 긴장감과 함께 마지막의 절망은 실로 슬픔 그 자체이다. 그들은 진정 반역자인가 용기있는 사람들인가?? 그들이 쉽게 살아갈 수도 있었을 텐데...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