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요새 생각은 괜찮다고 생각하지만 몸은 아닌것 같다.

일도 그렇고 여러가지 생각을 좋게 하고있지만  입맛이 없는건 어쩔수 없나보다.

그래서 엄마가 내가 그나마 먹고싶다고하는거 생각하셨다가  요새 많이 해주신다.

 

 

 

 

요새 딸기 먹고싶다고 하니 주말에 바로 딸기를 사오셨고

밥을 잘 못먹으니 바로 국수를 해주신다. 엄마표 국수 참 맛있다.

 


#2

집에서 요양할때 일어나고 앉을때 힘들거같아서 작은 탁자를 마련했다.

밥도 여기서 먹고 앉을때도 편하게 다리도 올리고.

 

 

 

#3

아는지인이 작년생일선물을 이번에 해준다고해서 색연필을 말했다.

 

 

 

엄마랑 나랑 색연필이 칠하다가보니 벌써 몽땅연필로 변하고있었다.

 

 

 

택배로 선물을 보내준다고해서 색연필만 생각했는데

이번에 내가 기대하고있는 컬러링북 신간 '신비의숲'도 같이 보내줬다.

귀여운 치약도 같이 ㅎㅎ

 

 

 

이번에 집에서 쉴때 열심히 색칠해야겠다.  이번책도 참 맘에 든다.^^

 

 

#4

병원에서 밤 10시 좀 안되게 전화가 왔다.

변동사항있는지. 저번에는 주말 낮12시에 전화가 오더니

이번에 밤에 전화가 왔다. 왜 갑자기 불시에 전화를 할까;;;

지금 머 변동사항은 없지만 목이 너무 아픈데 약 먹으면 안될거같아서 참는중이다.

수술하기전에는 약이나 먹는것도 조심해야할듯 싶다.

 

 

이제 정말 이번주다.

먼가 몸이 긴장되는것 같다.

이제 내 몸 회복되는것만 신경쓸거다.

내몸은 소중하니까!


댓글(4)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세실 2015-03-16 09: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곧 수술하는군요.
수술 잘 되길 기도할게요
묵주 가져가서 기도하셔도 좋을듯요^^

실비 2015-04-21 14:58   좋아요 0 | URL
감사합니당
아직 집에서 회복중이라니당^^

희망으로 2015-04-02 10: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수술 잘하셨는지 궁금해서 몇자 남깁니다. 순조롭게 회복되고 있어 일상이 바쁘신거겠죠^^
빨리 쾌차하시길 바랍니다~

실비 2015-04-21 14:58   좋아요 0 | URL
수술한지 이제 한달이 됐네요
첨으로 컴퓨터를 켜고 들어봤네욤
걱정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