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중심에서 사랑을 외치다
카타야마 쿄이치 지음, 안중식 옮김 / 지식여행 / 2003년 12월
평점 :
구판절판


작년 이책이 처음 나왔을때 친구가 무지 재미있을것 같다며 호감을  보였지만

난 그다지 관심이 가지 않았다. 그러나 점점 홍보가 되어짐에 내용이 궁금해졌다.

기대반 두근반 하며 읽기 시작했는데

전체적인 느낌으로 정통적은 멜로 로맨스 라는 느낌을받았다.

우리나라에선 로맨스보단 톡톡튀는 명랑 쾌활 쪽은 요즘은 더 선호하는것 같아서

로맨스는 약간 유행 지나버린 느낌이다.

사람마다 취향은 다르니까 아직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은것 같다.

우리나라 정서에 맞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한다.

사쿠짱, 아키

학교에서 학급임원으로 만나 가장 순수한 사랑을 한 사쿠와아키..

내용은 간단할지 모른다.

이야기 전개 될때 중간 중간 일어나는 사건들.

작가의 그 특유의 필체가 더 좋은지도 모른다.

잔잔하면서도 잔잔함속에서도 중간중간 산뜻한 느낌이라고 해야할까.

중간까지 읽으면서 당연한 이야기 당연한 결과라고 생각했는데

다읽고 나니 감성이 풍부한 글이 좋았고

감정을 잘 표현하는 글 단어단어가 상상할수있어 더 좋았던것 같다.

사쿠라면 아키라면.. 정말 그사람들을 내가 정말 동감하고 이해할수있는 느낌이 받고

마지막에는

가슴한쪽이 찐하게 애려온다.

괜히 내가 아픈것같이...


댓글(3)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icaru 2005-04-13 10: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나도 읽을려고 부려놓은 책 호오...일단 저도 읽고 나서 이야기 할께요~

실비 2005-04-13 2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여 읽으시고 이야기 나눠요 아직 글쓰는게 서툴러 잘 못썼지만..^^;;

실비 2005-04-19 15: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영화도 보셔요 저는 책보다 영화가 더 맘에 들더라구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