욱하고 말하고 후회. 

먹고 나서 후회. 

정말 조심해야겠다. 

요즘 후회를 너무 많이 한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진주 2011-04-11 21:3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니~실비님같이 착한 아가씨가 욱하면 또 얼마나 욱한다고 그래요? ㅎㅎㅎ
저는요, 가끔씩은 욱하면서 할 말 좀 하는 것도 괜찮다고 생각해요.
사람이 너무 일방적으로 착하고 참기만 하면 상대방들이 몰랑하게 보고
함부로 대하는 경우도 있어요.
오죽하면 이런 말도 있잖아요.
점잖게 있으니까 전봇댄줄 아나~
가만히 있으니까 가마떼기준 아나~
ㅋㅋㅋ
너무 참으면 ㅎ속병 생겨요.
후회 고만하세요 ㅎㅎㅎ
스트레스 없으면 욱할 일도 없고 말도 저절로 이쁘게 나와요^^

실비 2011-04-17 01:29   좋아요 0 | URL
진주언니. ㅠ
제가 요새 많이 까칠해진거 같아요...
정신도 없고
원래 안그랬던거 같은데
정말 덤벙대고 아무것도 모르는사람마냥 멍하게 있네요...

스트레스가 심한가...
너무 바보같아졌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