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소에서 나오면서

저기 앞에 음료수 자판기 비싸다..



지하철 타고. 집에 가야하다니.. ㅠ



우에노 나와서 길찾기

 



아사쿠사

비가 올까 말까 하더니만
온다.
다행히 마지막날이라 다행..



비는 와도 외국사람들도 많고

사람들도 많고 사진도 많이 찍는다





미쿠지
점보는거란다.
돈을넣고 통에서 막대기 뽑은후 써있는 글짜가 있는 칸에 들은 내용 확인!



다시 이동중

고쿠센이다!
저거 과자 별로다.
사람들 별로 없다.



우에노 걷는중~



가장 맛있었다.

계란얹고 치즈 들어가고

젓가락으로 먹는데 문제 없음.

뚝딱 다 먹었다.

또 먹고싶다...

 



택시도 빨간색

백화점도 보고



플라워샵 두번째 발견

깔끔한 느낌~



꼭 마시고싶은것보다
어디 앉아서 쉴곳이 필요했다.
여긴 사이즈가 스몰도 있다.



게이세이 특급 타고 나리타 공항으로 가는길,,

 



버스카드? 거기 남은돈으로 뽑은 커피음료

블랙커피~



햇빛도 나고 해서




이제 공항을 고고씽



나리타공항



기다리기~



여행할수있게 해준 여권
꺄아아

저 까망 여권케이스 내가 3,4년전에 사놓은것이다.
지금을 위해..



출발전.

아 떨려



아사히 맥주와 기내식,,
난 사과쥬스를 마셨다.



이제 곧 도착!



나의 도쿄여행기는 끝났다.

나에게 여행다운 첫여행이라 더 뜻깊은.

힘들어도 좋았다.

구경하고 돌아다니고 다른나라에서 똑같이 숨쉬고 같이 산다는게..

다시 또 여행을 하는 그날을 기다리며...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이매지 2008-10-07 02: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얼마전에 <안도나츠>보면서 아사쿠사 한 번 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사진으로 보니 새삼 반갑네요 :)

실비 2008-10-07 13:15   좋아요 0 | URL
ㅎㅎ 사진을 더 많이 찍을거 그랬나봐요..
비가 조금씩오는데 사람들은 많더라구여.
애들도 그렇고 외국인도 많고...

전호인 2008-10-07 10:2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풍경을 통해 살짝살짝 공개되는 님의 미모가 잘 어울립니다.
아름다우시네요. ^*^
풍경사진을 보노라면 가슴이 콩닥거립니다.
그래서 17일이 더욱 기다려 지나봐요

실비 2008-10-07 13:18   좋아요 0 | URL
정말 기다려지겠어요.. 전 날씨가.. 낮에덥고 밤에 추웠거든요.
지금이면 조금 서늘하니까...
가을풍경을 볼수있을거 같은데요...
다시 가도 새로울거 같아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