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꿀라 2006-12-20  

성탄 인사드립니다.
성탄 인사하려고 왔습니다. 즐겨찾기에 등록되어 있은 분들 한분씩 찾아다니면서 하려니 시간이 잘 나지를 않네요. 그래서 시간이 나는 데로 간단히라도 인사를 드리려고 합니다. 정말로 올해에는 실비님을 알라딘에서 아름다움 만남을 가지게 되어서 마음이 어찌나 흡족하던지 즐거워서 주체를 못할 정도 입니다. 좋은 글과 댓글로 인하여 삶을 풍요롭게 하시는 실비님, 다시 한번 감사하다는 말 전해야 할 것 같네요. 성탄 카드라도 보내드려야 하는데 그러지를 못하니 정말 죄송하다는 말씀밖에..... 방명록에 인사로 대신함을 용서하시기를 올 크리스마스 즐겁고 평온하게 지내시기를 바랍니다. 못난 서재실을 찾아와 주시고 아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그럼 이만 크리스마스 잘 보내세요. 메리크리스마스
 
 
실비 2006-12-21 00:3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오히려 제가 더 감사해야겠는걸요..
산타님 덕분에 더 세상을 아름답게 보이는 법을 알았답니다.
밝고 긍정적인 생각들.. 제가 미쳐 생각치도 못한 이야기들을 해주셔서
'아 정말 그럴수 있겠다.'하면서 산타님에게 정말 감사하는 말 하고 싶어요.
이렇게 누추한데 글까지 남겨주셔서 고맙습니다.
산타님도 즐거운 성탄절 보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