짱꿀라 2006-12-05  

감사합니다.
실비님의 말씀이 맞는데 제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4번 정도 사고가 있었는데 그전에는 그냥 말썽이 일어나면 조용히 문제를 해결하려고 1대 1코너를 이용했습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은 말은 죄송하다고 하는데 매번 잘못된 알라딘의 행위로 이번에는 참을 수가 없어서 이렇게 목소리를 높였답니다. 이것은 저의 문제만이 아닙니다. 전체 알라딘 회원님들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알라딘에 주먹구구식에 문제해결에 화가 났던 것입니다. 아무 말도 없이 죄송하다는 말한다디면 알라딘 사람들은 전부 해결이 된다는 식의 사고방식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라 저는 이번 사고를 통해 느꼈답니다. 아무튼 공지사항에 전체 알라딘 회원님들에게 사과 공지문을 올리기고 오늘 오전에 합의를 보았습니다. 지켜보면서 이제는 대처를 해야 할 것 같네요. 아무튼 성원 감사드립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기를 바랍니다.
 
 
실비 2006-12-05 23: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화가 나시죠.. 저라도 화가 날것 같네요..
예전에보다 알라딘이 많이 커졌다는 느낌은 받지만
그에 걸맞는 서비스와 체계는 아직 잡혀가는 중인지 잘 안되는 느낌을 받아요
바라는건 그에 걸맞게 진보해 가는 알라딘을 되는걸 바라는건데 말이죠..
수고 많으셨어요.. 정말 고생하셨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