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샘님의 서재에서 가져온 사진임)

효진님께.

 

칠월이라는게 믿어지지 않지만 또 칠월이랍니다.

요즘 장마라서 오락 가락 내리는 비에 마음을 적시다가도

장마같지 않게 얼굴 내밀어 주는 햇살에 내 마음 말리기도 하지요..

하얀 빨래를 줄 가득 말리듯

내 마음도 바람 살랑 거리는 곳에 널어 두고

햇살 받아 가며 하루쯤 마짝 말리고픈 날도 때론 있지요..

 

누군가에게 말한디를 해도 힘이 될 수있는 말을 건넬 수 있다는 건

그 사람만이 가지고 있는 입술의 축복이 아닌가 하는 아침이예요..

님의 말 한마디에 제가 얼마나 힘을 얻었던가 아셨지요??

오늘도 나는 매니저의 뜻에 따라

살기보다 내 멋대로 살아가면서

방방거리며 바쁜척 또 지나겠지만,

내게 기쁨이 되는 말 한마디를 품고 힘차게 살아갈겁니다.

언제나 내 맘속에 매니저로 계시는 그분의 뜻을 따라가려고 노력하면서..

 

아참,

보내주신 책은 너무나 감사하게 잘 보았답니다.

 그 속에서 또하나의 인물을 만나며 좋은 책도 발견하고

 내가 모르는 문화도 접하게 된것 큰 기쁨이었답니다.

물론 아무 상식이 없이 본 저에게는 수박 겉핥기 식이였지만 말입니다..

감사했습니다.

 

이 아침 문득 님에게 엽서 한장 보내고 싶었습니다..

 화사한 장미 한아름 안고서..

오늘도 행복한 미소 듬뿍 날릴수 있는 좋은 날 맞이하시길!

그리고 무더위에...

장마에 몸 상하시지 않도록 건강도 조심하시구요..

 

2006년 7월 3일 이른 아침 이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6-07-03 10:25   URL
비밀 댓글입니다.

치유 2006-07-03 21: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고맙습니다..(~.~)
님께서 그리 기뻐해주시니 제가 넘 좋아요...
편히 쉬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