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빈슨 크루소 따라잡기 신나는 노빈손 어드벤처 시리즈 1
박경수.박상준 글, 이우일 그림 / 뜨인돌 / 199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에보던 역사시리즈와는 달리 길쭉한 얼굴을 하고 있는 노빈손..

처음엔 많이 놀랐었다.

전에본거와는 많이 틀렸다..

그러나 내용이 흥미있고 노빈손의 재치는 변함없었다.

평소의 지식이 쏙쏙 나와서 무인도에서 잘사는 노빈손을 보면 무인도에서도 희망은 붙잡고 있어야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만약여행을 가서 언제 무인도로 갈지모르니 이책은 꼭 챙기는게 나을 듯 싶다.

평소에도 필요한 과학상식이 이책안에 있다는것도 신기할 따름이다.

이책을 꼭 읽어보기를~!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8)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5-09-13 15:35   URL
비밀 댓글입니다.

치유 2005-09-13 17:0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안 봤는데 아이들이 보고 이렇게 간단하게 리뷰도 덧붙여 놓곤 한답니다.고마워요..늘 건강하게 아이들이랑 열심히 책 보시면면 잘 지내시지요?? 알라딘 들릴때마다 훝어보곤 한답니다..글재주에 놀라고 리뷰며 독서 일기 써 놓은신것에 늘 감탄만 하면서..추석명절 잘 보내시고..비가 엄청나게 내리는데 떠내려가지 않도록 야리 야리한 몸 잘 붙드소서..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