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돈,돈,돈~!

 하면서 부자가 되지 못한 이유가 뭘까??

첫째는 돈을 많이 벌지도 못하면서 쓰는것만 좋아해서일 것이다.

둘째는 물가가 비싸도 너무나 비싸다.

그것도 내가 사려고 하는것은 다 비싸다.

세번째는...먹는것을 너무나 좋아해서 먹고 싶은 것은

못참고 잘 사먹는다 ...에휴..그래서 몸뚱아리만 부자다...ㅠ.ㅠ.

 

 

암튼 난 경제적으로 부자가 아니다.

그런데 큰 부자가 되고 싶은 생각이 별로 없다.

하지만 아주 큰 부자는 아니여도

 남에게 베풀고 나눌수 있는 만큼의

 여유로운 부자는 되고 싶다는 욕심은 늘 갖고 있다.

 남들도 다 그렇겠지만;;

 

그런데 숫자를 싫어한다.

숫자들을 싫어해서 부자가 못된건가??

이번기회에 나우독 따라 다니면서 옥순여사님에게 쉬운방법으로

나도 돈의 흐름을 알수 있는 방법을 터득해봐야지..

그러다가 내가 갑자기 큰 부자가 돼 버리면???

아, 라면에 소주 먹는 사람 한테 한턱 쏜 다음 날라야지~~~~~ㅎㅎ~!

 

숫자들이여~!

꼼짝 마라, 내가 한눈에 봐줄테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