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과서 만화 5학년 - 전4권 - 국어.수학.사회.과학
박화목 외 지음 / 글수레 / 2002년 12월
평점 :
품절


아이는 언제부터인지 새한년 준비를 하는지 자꾸 오학년 교과서 만화 사달라고 졸랐다 ..그래서...

얼른 사줘야지 하면서도 방학 하고 한참이나 지난 후에 주문해서 받아보게 되었다..

오학년 교과서가 바뀔수도 있다는 생각에 알아보고 사줘야지..했던 내 생각과는 달리 그냥 사줘도 될듯 싶었다..

사실은 하도 조르기에 그냥 얼렁 뚱땅 사줘 버린 셈인것이다...

그런데 교과서가 바뀌던 안 바뀌던 참 잘 사주었다는 생각을 교과 만화 사주고는 꼭 하게 된다..

지난해에도 그랬던것 같고..

왜냐하면..

문제집을 풀면서 이해가 안되는 곳은 자꾸 만화로 읽다 보니 이해가 된다는 것이다..

방학 동안에 수학 문제집을 풀면서 많은 도움이 된다고한다,

모른는게 있음 누나에게 설명을 듣고도 부족하다 싶으면 또 만화를 보며깨우치는 걸 보면 말이다..

요즘에는 참 좋은 만화들이 많다.. 교과서 만화같은게 특히...

흥미를 주고 ..

또 자꾸 보고 보고 또 보게 되니 사준 보람도 있고..

엄마들에게 나는 권한다,,,,

사우나 한번 덜 가고 아이들 사달라는 책은 무조건 사주고 보자고,,흑흑...그런데 이놈의 돈이 안 따러주니...아이에게 미안할뿐,,,,,,,,,,,,,,,

다른 출판사에서 나온것을 큰아이에게 사주었었는데

 지금 보면서 큰아이는 그런다..엄마..나도 이런것 사줬더라면 더 공부 잘했을거라고..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