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의 평화
파올라 콕스 지음, 김선영 옮김 / 좋은생각 / 2003년 2월
평점 :
절판


서점에 아이책을 고르러 갔다가 발견하게 된책이다..
자그만하지만 속이 꽉찬듯한 꼭 한번 읽어봐야만 할것 같은 느낌에 몇번이나 살까 말까 망설이다가 아이책 한권을 내려 놓고 이 책을 사들고 왔다...

그랬다..참 잘 골라 왔다는 생각이 들었다..
친구들에게 선물해 주고 싶기도 하고..

어제의 나는 천방 지축..이었지만 부모의 사랑을 받고 이해와 용서로
장애물도 넘고..두려움이 있었지만 목표가 있었기에 그래도 당당했던것 같다..
오늘의 나는 현실적이고 사랑과 우정을 헷갈려 하지 않는체 담담하게 이 시간을 즐기며 내 영혼을 살찌우기위해 노력한다.
내일의 나는 희망적이다..늘 희망이 있고 내일은 있다라는 자만심에 더
열심히 달려가고 있는지도 모른다..

하지만 어제와 오늘과 내일은 내게 마음먹기에 달려 있는게 아닌가 싶다..
늘 마음의 여유를 찾고 이웃을 사랑하며 배려하는 마음이라면 더 여유롭게 마음의 평화를 찾으며 살지 않을까 싶은데...

왜 삶에 만족하지 못하는가....
나에게 변화를 또 한번꿈꿀수 있게 해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