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기세덱 2007-06-26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배꽃님 서재엔 자주 들락날락했었더랬는데요, 제가 워낙에 수줍음을 많이타서...ㅋㅋ

족적을 남기기는 첨인 듯 싶어요...ㅎㅎ

당첨 축하드리구요, 오늘 오전에 주문을 넣었습니다.

아마 내일쯤이면 배송되지 않을까 싶네요. 조금 기다리시면 받아보실 수 있을 거 같아요..ㅎㅎ

앞으로 자주 찾아뵙고 지저분하나마 제 자국들을 남겨도 괜찮겠지요?

 
 
치유 2007-06-26 19: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무슨 말씀을요..자주 흔적 남겨주시면 제가 영광이지요..

감사합니다.

좋은 뜻으로 여신 벤트에 전 참여한것만으로도 좋았는데
당첨까지 되어서 더 기뻤더랍니다..

감사합니다.
받으면 잘 읽고 주위분들에게도 소개하고 그럴께요..
장마라고는 하지만 하루에
사계절을 느끼게도 해주는 날들이니 늘 건강조심하시고
알찬 여름 나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