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시죠?? 수정 삭제
어젯밤에는 너무나 피곤하였고 얼른 꿈속으로 스며들고 싶었더랬습니다..
그러나 너무나 피곤하면 잠도 도망가는지 다리는 더 아프고
허리는 한번 뒤척일때마다 죽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데
잠은 오락 가락 하더이다..
그러다가 아이들의 이야기소리에 귀기울이다가
슬며시 잠이 들었던지 어느새 꿈결..
푸르디 푸른 바닷가에서 그대들을 만나 행복해 하면서
물속에 한번 풍덩 몸을 적시고 또 수다를 얼마나 떨었던지 ..
그러다가 님의 얼굴를 못 보았다는걸
꿈속에서도 인식하더이다..그러면서 님의 얼굴을 보았습니다..
아..그런데..
정말 생각했던 대로 어여쁜 님이었습니다..
생머리에 핀 하나 꽂아 앳된 보이는..
그러나 꽃임이네님은 수줍은듯 얼굴을 보여 주지 않더라구요..
그러나 함께 하고 있었습니다/..
꿈속에서도 꽃임이를 챙기시느라
아이들 주위에서 서성거리시더군요..

이렇게 만났어도 가끔 그리울수 있다는것..
또 언제인가는 한번 보고 싶다고 생각할 수 있다는게....
님들 잘 지내시죠??
두분이서 요즘 알라딘에 자주 안 오시니 알라딘 텅빈 마을이 된듯 합니다..
물론 저도 혼자서만 분주한척 하며 오가기만 하지만요..자주 자주 뵐수 있길.

오늘밤에도 저는 알라딘 마을을 방황하다가
제 책방엔 글 한줄 못 남기고 이리 또 사라집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2007-02-23 12:59   URL
비밀 댓글입니다.

치유 2007-02-23 20:0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찔끔...
..
역시 우린 주책스러워요..ㅋㅋ

이렇게 투덜거리듯 털어놓아도 내맘을 이해 해주시는게
더 감사하고 행복하네요..고마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