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우와 연우님. 수정 삭제

나이를 먹을수록 한해 한해가 정말 빠르게 다가오고
또 후다닥 달려지나가버리니 그 빠름속에서 허덕이며 지내는
나를 돌아보기는 쉽지 않네요..
그래도 자주 돌아보며 살고 싶은데
늘 생각보다 앞서 달려가는 날들뿐이네요..

올 한해도 참으로 부족하고 반성할것들 투성이지만 그래도 건강하게
한해를 마무리 할수 있게 되어 참으로 감사할 일이네요..

님의 글을 통해 차분하게 아이랑 대화하는 법을
조금이나마 터득하려 했고
또한 들어주며 귀 기울이려 노력했던 한해가 아니였나 싶답니다..

지기님들을 통해
내가 모르는 또는 알고 있다고 착각했었지만
모르는 것들이 너무나 많아서 좌절하기도 했던
해이기도 하며
나를 다잡기도 했던 해이네요..

특히 또
님에게 부끄럽기도 한 해였구요..
처음에 어줍잖게 님을 위로하고 파서 다가섰다가
오히려 위로를 받으며
내가 위로 받고 싶어서 님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지 않았던가 싶었더랍니다..
그래서 늘 죄송스러웠다지요..^^&

그리고 참으로 감사했습니다..
문득 문득 감사할 일들이 너무 많았고
님과 같은 분을 알게 되어
참 소중한 한해였답니다..
물론 귀여운 건우랑 연우두요..

이제 2006년도 얼마 남지 않아서 마무리 잘 하시고
또 새해를 새로운 각오로 맞이하실 님..
언제나 가족모두 건강하시고
항상 웃음꽃이 피어나는 가족이 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이제 새해에는 연우가 초등생이 되겠지요??
더 많은 친구들과 진실로 맘좋은 선생님 만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몸과 맘이 아주 건강한 연우로 학교 생활도 잘해내길...

잠시 눈코 뜰새 없이 바빴다는 변명아닌 변명으로
연우에게 뛰우고팠던 엽서를 이곳에 대신합니다.

"연우야!
잘 지냈니??
참 오랫만이구나..
새해에는 더욱도 건강하게 아프지 말고 학교 생활 잘 해 낼거지?/

이모에게 올 한해의 큰 소득은
연우라는 조카를 얻게 되어 참 행복한 한해였단다..
새해 복 많이 받고 늘 얼굴 가득 미소지으며 살길..
그리고 무엇보다도 엄마 아빠에게
연우가 큰 기쁨이 되어 주길 바래..
사랑한다..이쁜 연우야..

2006년 12월 28일 이화 이모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