쳇.. 수정 삭제

맞아요..
저도 아영엄마님 그 사진 보고 아영엄마님은
정말 아이들을 편안하게 해 주시는구나 생각했더랍니다..
리뷰도 물론.....전 일년에 한번 이불장 청소할까 말까 하는데
아이들이 그렇게 놀면 청소도 자주 할 것이고..
울 애들은 꿈도 못 꿀 일이거든요..
또 친절하기까지해요..
아영맘님은 알라딘에 소문난 미시족 주부..

댓글을 한참이나 썼는데 다 도망가버렸어요..
전에는 추천을 안 먹어 주더니 이젠 추천은 먹어 주고
댓글을 삼키네..어흑~~~~@@
알라딘얄미러라..

오늘은 날이 좀 풀렸네요..절뚝거리는 발은 좀 기능 발휘를 하나요??ㅋㅋ
저도 애들 아빠 옆에선 엄청나게 엄살만 부리다가
결국에는 오늘 사우나 가서 푹 담그고 왔더니
교회김장휴유증이 이제 좀 가시는듯 합니다..ㅋㅋ
오십견 걸릴라 조심해라는
언니의 말에 바로 사우나로 직행했다면 너무 우습지요??

이번 시험 잘 봐야 한다는데
둘째녀석은 누나를 달달 볶아먹고 있고..
디카에 이것 저것 담아서
서로 깔깔거리며 비교하고 웃고
시끄러워 죽겠어요..
에구..
더 얘기하고 싶은데 저녀석 하고 얘기좀 해야겠네요..^^&

가끔 지 엄마가 마귀할멈이 될수 있다는걸 분명 알텐데..ㅋㅋ


댓글(4)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또또유스또 2006-12-05 23:1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이 제게 와 주시면 우찌 이리 좋대요 히히
청소하다가 알라딘 들여다 보다가.. 또 청소하다가...
하루 종일 이러고 있어요...
그래도 점차 거실 바닥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흐흐흐
아웅... 아이들과 함께 깔깔 웃으시는 님의 모습이 눈에 훤해요...
아마 얘기하러 가셨다가 같이 깔깔 웃고 계시지 않나 싶다는..

치유 2006-12-06 0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후후후..아이들하고 나란히 앉아 주몽 보았답니다..ㅋㅋㅋ
애들에게 나 이번주 부터 주급 받아서 니네들 책사주마 약속했는데..
리뷰를 쓸수가 없네요..ㅋㅋ
저도 청소하면서도 컴 켜두고 들여다보곤 하던때가 있었어요..ㅋㅋ
이제 다 마치셨겠지요??


또또유스또 2006-12-06 16: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흑흑 새벽 2시 40분 까정 했다지요.. 에거거거....

치유 2006-12-06 21:0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구..오늘 넘 힘드셨겠어요..오늘은 일찍 쉬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