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1부터 오매불망 염원하던 "나는 가수다"를 드디어 어제 보러갔다.

내가 좋아하는 가수는 시즌3에 딱히 없지만, 그래도 프로그램에 대한 애착이 있어 기쁘게 갔다.


공연은 당연히 좋았다.

TV로 볼 때 가끔 살짝 '작업'을 하는 게 아닐까 의구심을 품었던 적도 있는데,

막상 가 보니 이 가수에게 이 정도 기량이 있었구나 절로 감탄하게 되었다.


다만...

박정현...

아... 그 발음...

새 가수를 소개하는데 누구를 말하는 건지 관객들이 못 알아들어 수군수군. ㅠㅠ

녹화가 진행될수록 박정현씨가 하는 말을 확인하기 위해

사람들이 고개 돌려 뒤쪽의 프롬프터를 확인하는 게 너무 자연스러워졌다. ㅠㅠ

시즌3가 되면서 프로그램의 형식을 이리저리 많이 손봤다면

출연 가수가 MC를 병행하는 걸 고집하지 않고, 전문 MC를 섭외했어야 했다.

아무리 이뻐도, 아무리 노래를 잘 해도, 박정현의 MC는 정말 아니다. ㅠㅠ

(내가 눈물 기호를 3번이나 남발한 건, 정말 그럴 수 밖에 없기 때문이다.)


댓글(4)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마노아 2015-03-26 14: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신기한 게, 노래 부를 땐 또 발음이 멀쩡하다는 거죠.
워낙 많이 불러봐서 그런 거겠죠?
나는 가수다 방청권은 신청해서 당첨된 거예요? 현장에서 보시다니, 완전 부러워요!!!

조선인 2015-03-26 17:2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나가수 편집자들은 가수의 공연 화면보다 MC의 진행중 살릴 수 있는 장면을 찾아 이어붙이는 데 더 공을 들이고 있을 거라는데 감히 한 표 던집니다. 말하다 실수해도 편집점은 신경도 안 쓰고 계속 얘기를 이어가는데 편집자들의 노고가 너무 쉽게 예상되더군요.

세실 2015-03-27 10: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박정현 참 신기하죠. 마노아님 말씀처럼 노래 부를때와 말할때 너무 달라요.
무리수를 두었군요^^

조선인님 TV에 클로즈업으로 나오시나 잘 살펴봐야겠다~~

조선인 2015-04-03 16:1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세실님, ㅎㅎ 오늘밤입니다. 막상 저는 못 보지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