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성격을 영화 등장인물에 비유하면..

당신의 성격을 영화의 등장 인물에게 비유하면
사랑에 빠진 세익스피어 그리고
그네스·펄 다랑어 하지만 연기했다 바이오라 입니다.




바이오라의 성격:
두뇌 명석
안에 숨긴 정열
미지에의 흥미 왕성


바이오라의 적직:
인테리어 디자이너
카피라이터
소설가


 [Amazon.co.jp의 작품 해설]
 제71회아카데미상의 작품상, 각본상, 주연 여배우상 외7부문을 획득한 로맨틱 러브 스토리의 걸작.1593해의 런던.아직 연극 오두막의 좌 부작가였다 젊은 날의 세익스피어는, 어느날 야회에서, 유복한 상가의 딸(아가씨) 바이오라와 만나, 한눈에 사랑에 빠진다.그러나, 실은 바이오라는 연극을 좋아하는 사람이 심해지고, 남장해 세익스피어의 연극의 오디션에 합격하고 있던 여성이었다.현실의 사랑 이야기와 극중극의 「로미오와 쥴리엣」이, 템포 자주(잘) 교착해 나가는 대강의 줄거리가 훌륭하다.그리고 자신의 주장을 갖고, 행동력이 있어, 자애로 가득 찬 히로인을 연기하는 그위네스·파르트로우가 실로 매력적이다.마치 그녀의 전신으로부터 사랑의 고양감이 넘쳐이고, 영화 속에서 춤추고 있는 것 같다.미술이나 의상도 훌륭하고, 영화적 묘미 (참다운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작품이 되고 있다.

<옆지기>

키쿠지로의 여름 그리고
키타노 타케시 하지만 연기했다 키쿠지로 입니다.




키쿠지로의 성격:
형 피부
일에 사는 보람을 느끼지 않는다
실은 부끄럽게 여기기가게
성공과 실패의 낙차가 크다


키쿠지로의 적직:
목수
일본어 교사
야채가게
예상가


[Amazon.co.jp의 작품 해설]
 키타노 타케시 감독작, 모친수 해의 로드 무비.초등학교3해의 마사오는, 여름휴가(방학)에 아직 보지 않는 모친을 만나러 가려고 한다.부근에 사는 온전하지 못한 변덕장이 키쿠지로가, 그에게 시중들게 되었다.키쿠지로와 마사오의 이상한 여행.마사오가 있어 돈 모든 것을 경륜이라고 끝내거나 싸움을 하거나 키쿠지로에 거절해 돌려져서면서도, 마사오는 모친의 주소로 간신히 도착하지만….이렇게 해 마사오는, 어른의 세계를 틈새 보게 된다.키쿠지로와는 키타노 무의 부친의 이름이며, 여기에 그려져 있는 것은, 그리운 일본의 부친에 대한 타케시 일류의 애정 표현이라고 해도 좋을 것이다.마사오역의 소년의 그야말로 골목 안에 있을 것 같은 낯짝이 좋다.

* 덧붙임)
옆지기와 나의 직업을 전혀 맞추지 못했다. ㅋㅋ
나에게 더 큰 웃음을 준 건 번역기.
연극 오두막, 골목 안에 있을 것 같은 낯짝!!!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순오기 2008-05-21 08: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ㅎㅎ 우리집엔 큰딸이 님과 같고 아들이 부군과 같이 나왔네요.^^

Mephistopheles 2008-05-21 09:1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깔깔.....골목 안에 있을 것 같은 낯짝이란 대체 어떤 낯짝인건가요...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