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게된지는 얼마 안되지만 서두....단골된 도리(?)로 참가합니다 ^^
그냥 평소에 제가 주위 사람들에게 권해 주는 책 몇권 골라 드릴께요~
이미 읽으신 책들일것 같은데...흑흑

 하루키 좋아하시나요? 하루키를 별로 안 좋아하는 이들도
 재미있게 읽는 책이거든요~
 그 특유의 분위기와 느낌이 오래오래 기억에 남는 책이에요
 작년 최고의 소설은 바람의 그림자,
 그 전해에는 이 책이 제가 꼽는 최고의 소설입니다



 이 책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책 중 하나인데요...
 작가 특유의 입담과 재치가 잘 살아 있어서
 책 읽는 즐거움이 더욱 커지는 그런 책입니다

 




 호어스트 에버스....쵝오 ㅜ.ㅡ
 요일 하나하나가 느무 재미있고 웃겨요
 얄팍한 책이지만 정말 정이가는 책이죠






 SF 좋아하시나요? 제가 SF를 읽게 된 작가거든요
 내용이나 구성 문장할 것 없이 훌륭한 소설이랍니다

 



 제가 좋아하는 그림책중 하나랍니다~
 책 먹는 여우랑, 무민 시리즈 다음으로 좋아요 >.<

 

 

고르고 보니 죄다 잡다구리 저의 취향이군요 쿨럭~
이해해 주세요~히히


댓글(1)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Kitty 2006-02-02 04:4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몽님 저 읽은 책 하나도 없어요;;;
숲이랑, 금요일, 리디아가 우선 가슴에 푹 박히네요.
특히 금요일은 소개해주시지 않았으면 절대 몰랐을 책...감사 또 감사하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