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른들을 위한 동화죠. 무척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이 작품은 꼭 읽으셨음 하는데 읽으셨나 모르겠네요. 한편의 이슬람 세밀화를 보는 듯한 작품입니다.

 

이 작품은 추리소설이라기 보다는 아프리카로의 휴양을 떠나는 기분으로 보면 좋은 작품입니다. 감동적이죠.

지미의 작품은 모두 좋습니다. 그림을 좋아하신다니 읽어보셨나요? 모두 좋더군요.

 

기리노 나츠오의 작품 중에 덜 추리적이면서 좋은 작품입니다. 잔인하지 않지만 생각할 여지가 많은 작품이죠.

팝업북때문이라기 보다는 이벤트에는 무조건 참가한다가 신조라 참가에 의의를 둡니다.^^
제가 1, 2년 전에 읽은 작품들 중에서 골랐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Kitty 2006-02-01 14:0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꺄아아아 만두님 감사합니다.
팝업이 맘에 안드셨으면 다른걸로 드려도 되는데..힝^^;;;;
지금 지하철이라는 책 보고 방방 뛰고 있습니다. 넘 예뻐요~~ 딱 제 취향!
다른 책들도 대부분 처음보는 책들이네요.
감사 또 감사하옵니다~ ^^

물만두 2006-02-01 14: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지미의 책은 모두 좋아요^^ 전 지하철을 보고 다 샀답니다^^ 좋아하시니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