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마 Emma 6
카오루 모리 지음 / 북박스(랜덤하우스중앙) / 2005년 10월
평점 :
절판


아니. 왜 이런 만화를 지금에서야 읽은거지? 하고 마구 자책하고 있습니다!

엠마! 너무너무 귀엽고 상큼하고 애틋하고 짠한 얘기에요! 메이드와 귀족은 아니지만 당당한 가문 도련님의 사랑 이야기라! 원래 신분 차이나는 로맨스에 환장하는지라 완전 눈을 하-트로 하고 읽었답니다. 요즘에 잡는 만화들마다 조금 시큰둥해서 겨우겨우 한 권씩 읽곤 했는데 완전 이 만화는 6권을 스트레이트로 읽어버렸답니다. 한가한 주말 오후의 완벽한 일용할 양식이 되어주었어요!!

안경을 쓴 차분한 미인 메이드 엠마. 그리고 엠마에게 첫눈에 반했으나 신분 차이때문에 마구 괴로워하는 윌리엄. 사실 수많은 소설/영화에서 봤음직한 얘기인데도 아이고 어찌나 가슴이 콩닥콩닥하는지...은근히 그림체도 마음에 들구요. 엠마가 참 이쁘네요. 떨리는 손으로 6권을 펼쳤으나 아니 '7권에서 다시만나요~' 라니요!! 완전 충격;;; 1~6권 세트도 나와있어서 저는 완결된 만화인 줄 알았다구요!!! 아아아아 대강 찾아보니 이 만화는 6개월에 한 권 정도 나오는 것 같은데 아이고 앞으로 몇달을 어찌 기다리나요. ㅠ_ㅠ 어쨌든 영국을 배경으로한 잔잔한 러브스토리 엠마 강력추천입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2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날개 2006-01-23 17: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엠마 이제야 보셨군요...^^
6권 마지막이 위기상황이라 다음편이 더 궁금하죠? ㅎㅎ

Kitty 2006-01-24 09: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날개님/ 맞아요. 엠마 어떡해요어떡해요어떡해요. 흑흑흑

새벽별님/ 얄미운 '7권에서 만나요' ㅠ_ㅠ 벌써부터 목 늘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