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트로지나 핸드 크림 - 56g
존슨앤드존슨
평점 :
단종


저는 손이 건조한 편이라서 핸드크림 없으면 못살기 때문에 핸드백 안에 컴팩트는 없어도 핸드크림은 꼭 넣고 다닙니다. 뉴트로지나는 제가 써본 중에 가장 효과가 좋은 핸드크림이에요.

 

이것저것 핸드크림을 많이 써봤지만, 사실 여름에 쓰기에는 가볍고 쏙쏙 잘 스며드는 핸드크림도 괜찮은데 겨울에 가벼운 핸드크림을 쓰다가는 하루종일 덧바르다 말게 되거든요. 뉴트로지나는 한번 발라도 비누로 손을 씻기 전까지는 덧바를필요가 없고, 손도 보들보들해지고, 농축되어있어서 조금씩 발라도 되고..등등 겨울에 쓰기에는 최고의 핸드크림이에요!

 

처음에 쓰시는 분들은 약간 빡빡하다는 느낌을 받으실 수도 있을 것 같은데, 쓰다보면 금방 익숙해집니다. 저는 손에 코팅한다는 기분으로^^ 손바닥에 조금 덜어서 잘 펴서 바릅니다. 저도 뉴트로지나를 쓰기 전까지는 핸드크림이 거기서 거기다 생각했었는데 확실히 다르더라구요. 용기도 자그맣고 통통하니 너무 귀엽고 핸드백 안에 쏙 들어갑니다. 튜브형이라서 알루미늄통처럼 뚜껑을 열고 닫을 필요도 없구요. 손이 많이 건조하신 분들에게 딱 맞는 제품이에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세실 2006-01-13 11: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최고의 핸드크림이죠~~~~

Kitty 2006-01-13 15:5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네 너무너무 좋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