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같은 그룹 사람이 메일로 보내주었는데 재미있어서 간략하게 번역해서 올려봅니다. 치매 판별법이라는데 이거 하다가 아침부터 충격먹었다는 ㅠ_ㅠ

--------------------------------------------------------------------------------------------------

 

이 테스트는 4문제 + 보너스 1문제로 구성됩니다. 모든 문제에는 즉시 대답해야 합니다. 천천히 생각할 수 없으며 즉시 답하도록 하십시오.

준비되셨습니까? 시작합니다! (스크롤을 천천히 내려주세요)

 

 

첫번째 문제:

달리기 경기 중에 2등을 제쳤습니다. 당신은 몇등입니까?

 

 

 

 

 

 

 

 

 

 

 

 

 

 

답:  혹시 1등이라고 답했다면 완전히 틀린 답입니다! 2등을 제치고 그 자리를 차지했다면 당신은 2등이지요!!!!

 

다음 문제는 틀리지 않도록 해봅시다. 이제 두번째 문제를 풀되, 첫번째 문제보다 빨리 대답하도록 하십시오. 아셨나요?

 

두번째 문제:

꼴찌를 제쳤다면 당신은 몇등입니까? (즉시 대답한 후 스크롤을 천천히 아래로 내리십시오)

 

 

 

 

 

 

 

 

 

 

 

 

 

 

 

 

 

 

답: 꼴찌에서 두번째라고 답했다면 또 틀렸군요. 도대체 꼴찌를 어떻게 제친단 말입니까?

  

이런 문제엔 약한 것 같군요. 그렇다면 세번째 문제입니다.

 

세번째 문제:

굉장히 복잡한 계산문제입니다. 암산으로만 계산하여 바로 대답하십시오. 절대로 종이/연필이나 계산기를 사용하면 안됩니다. 시작합니다.

  

1000에 40을 더합니다. 거기에 1000을 다시 더합니다. 30을 더합니다. 1000을 다시 한 번 더하고 20을 더합니다. 또 한번 1000을 더합니다. 10을 더합니다. 합계는 얼마입니까?

정답을 보려면 스크롤을 아래로 내리십시오.

 

 

 

 

 

 

 

 

 

 

 

 

 

 

 

 

 

 

답: 5000이라고 답했습니까? 정답은 4100입니다.

정답을 믿을 수 없다면 계산기로 확인해보세요. 오늘 일진이 안좋은 모양이군요. 마지막 문제는 분발해봅시다.

  

네번째 문제:

메리의 아버지에게는 5명의 딸이 있습니다. 딸들의 이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Nana, 2. Nene, 3. Nini, 4. Nono. 그렇다면 막내딸의 이름은 무엇입니까?

 

 

 

 

 

 

 

 

 

 

 

 

 

 

 

 

답: Nunu라고 답했습니까? 물론 틀렸습니다. 막내딸의 이름은 메리입니다. 문제를 다시 천천히 읽어보십시오!

 

좋습니다. 보너스 문제입니다:

 

언어장애인이 치솔을 사러 가게에 갔습니다. 그는 말을 못하지만 점원에게 이 닦는 흉내를 내서 성공적으로 치솔을 살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시각장애인이 선글라스를 사러 가게에 갔습니다. 그는 어떻게 선글라스를 살 수 있었을까요?  

 

 

 

 

 

 

 

 

 

 

 

 

 

 

 

 

답: 물론 선글라스를 달라고 말했겠죠! 당신과 마찬가지로.

-----------------------------------------------------------------------------------------------------

어흑흑. 전 1개 맞고 다 틀렸어요 ㅠ_ㅠ 진정 난 치매인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물만두 2005-12-21 10:5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1개 맞았어요 ㅠ.ㅠ;;; 붕어파에 가입을 권유합니다!

Kitty 2005-12-21 16:4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붕어파 키득키득
제 친구한테 좀 아까 이 문제들을 불러줬는데 4개나 맞추더군요. 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