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운세 결과



이 타입의 사람에게는 이런 경향이 있다.

+ 유사시에 믿음직하다.
-> 나름 서바이벌에는 강합니다;; 유사시에 믿음직스러운지는 잘 모르겠;; 

+ 예사롭지 않은 분위기를 풍기고 있다.
-> ???  이 나이에 키티 핸드폰 화면 정도면 예사롭지 않다에 해당할까요? -_-a

+ 마음 속에 정의감을 갖고 있다.
-> 정의감이라;; 그냥 남한테 폐 안끼치고 살려고 노력하기는 합니다;

+ 누구에게도 지지 않는 특기를 갖고 있다.
-> 먹는거? -_- 아! 메뉴에서 맛있는거 골라내기 잘해요!

+ 겉모습으로 오해 받는 일이 있다.
-> 겉모습으로 오해라...글쎄요;;
예전에는 얌전할 것 같다는 소리나 예민할 것 같다는 소리 가끔 들었는데 현실은 곰팅이에 돼지였고 -_-;;
요새는 그나마 그런 소리도 별로 안듣는 듯?   

+ 끓어오르는 심장을 갖고 있다.
-> 아까부터 정의감이니 끓어오르는 심장이라니 이 테스트는 저한테 뭘 바라는거죠 ㅠㅠ

+ 좀처럼 물건을 버리지 못한다.
-> 아 이건 완전 맞아요! 절대 못 버림 ㅠㅠ 심지어 다 쓴 건전지도 끌어안고 살아요 흑흑

특히 Kitty 에게는 이러한 경향이 있다.

・어린 아이 같은 부분이 있다.
-> 아까도 얘기했지만 여기저기 덕지덕지 붙은 키티 정도면 설명이 될랑가요? -_-
아, 철이 덜 들었다는 소리일 수도 (쿵)

・자신만큼은 순수한 마음을 잃지 않겠다고 결의하고 있다.
-> 결의까지야;; 그러고 싶기는 하지만 때가 많이 묻었슈 ㅠ

・책을 살 때 위에서부터 2권째를 잡는다.
-> 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웃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절대 맨 위에 있는 책 안사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딱 서점에서 책 사는 제 모습을 보는거 같아 깜놀 ㅋㅋㅋ 어떻게 알았지? ㄷㄷㄷ

・이상이 너무 높다.  
-> 이상은 높아야 제맛! 그러나 이상은 이상!

・누군가로부터 연락을 받으면 이상하게 기쁘다.
-> ??? 연락 받으면 당연히 기쁩니다 굽신 (__)

나로부터 Kitty 에게의 어드바이스

・손톱 정리를 잊지 마라. 
-> 그러고보니 손톱 다듬을 때가 되었군요. ㄷㄷ
이 테스트 은근히 귀신같이 잘 맞추는 게 있네요 ㄷㄷ 

------------------- 

쥴님 서재에서 보고 따라해본 운세 ;ㅁ; 재밌네요 ㅋㅋㅋ
근데 저 그림의 늠름한 총각은 누군지 ㅎㅎㅎㅎ


댓글(6)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Mephistopheles 2009-12-31 08: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만화영화로 따지면 활활 타오르는 '열혈' 이미지군요...끄떡끄떡..
(대사는 불타 올라라!! 정의는 승리한다.!! 입니다.)

Kitty 2010-01-01 17:36   좋아요 0 | URL
이 테스트가 저에게 열혈을 요구하고 있습니다요 ㅋㅋㅋㅋ
전혀 열혈스럽지 않은데 ㅎㅎ 새해에는 좀 열혈스럽게 살아볼까나요? ㅋㅋ

Joule 2010-01-01 18: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키티 님은 순수한 분이시라는 느낌이 드는데요. 그런데 물건 잘 못 버리시는군요. 저는 너무 잘 버려요. 남의 물건도 필요한 거 안 필요한 거 분류해서 굉장히 잘 버려요. 손톱 정리 잊지 말라는 건 미모에 걸맞게 사시라는 말 아닐까요. 생전 가야 손톱 정리는 커녕 머리도 잘 안 감는 저 같은 사람에게는 저런 어드바이스 절대 안 나온다구요. ㅡㅡ

Kitty 2010-01-01 17:38   좋아요 0 | URL
으악 미모라뇨 저도 외출 안하면 머리 잘 안감아요 ㅋㅋㅋㅋ
손톱 손질이란 손톱 깎기일 뿐 ㅋㅋㅋㅋ
저는 물건 못 버리는게 큰 흠이에요 정리가 쥐약이라고나 할까 그냥 다 끌어안고 산답니다;;
가끔 보면 진짜 몇 년 지난 음료수 영수증까지 고이고이 보관해서 경악하고는 하지요 ㅠㅠ
그래서 이사할 때 힘듭니다 ㅠㅠ

2010-01-02 00:47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10-01-02 23:49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