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스 2008-09-09  

키티님...화장품 구입관련 문의드릴라구용 -.-

뉴욕에 담주에 가게 되었는데... 화장품을 한국면세에서 사는 것보다 미국서 사는게 더 저렴할까요?

키엘과 에스티로더요..

글구 혹시 미국 백화점에 에이솝(호주 화장품)도 많이 들어와 있는지요? -_-;;

죄송해요 불쑥 이런것 여쭤봐서 ㅜㅜ

 
 
Kitty 2008-09-09 23: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나 저 이런 상담(?) 무지 좋아해요. 많이 물어봐주세요~~ ㅋㅋ
키엘은 무조건 미국이 싸고요 ^^ 에스티도 면세점에 비하면 미국이 약간 쌀거에요.
뭘 사실건지 제가 알 수 없으니 직접 가격 비교를 해보시면 제일 좋은데요,
한국 IP 주소로 에스티 미국쪽 홈피 접속하면 가격이 안나와요 -_-;;;
그럴때는 꼼수가 있는데 백화점 홈피로 들어가면 가격이 보인답니다. ^^ ㅎㅎ
제가 메이시스 백화점의 에스티 페이지 링크 걸어드릴께요.
http://www1.macys.com/catalog/index.ognc?CategoryID=33607&PageID=33607*1*24*-1*-1&kw=Est%C3%A9e%20Lauder&LinkType=EverGreen

이리로 들어가셔서 왼쪽옆 메뉴 이것저것 눌러보시고 가격 확인하시면 돼요.
지금 후딱 둘러보니 새로나온 Perfectionist 50m 짜리가 롯데 면세점에서는 $100, 미국에선 $80 정도 하네요.
뉴욕이니까 세금 8-9% 정도 붙이시구요, 그러면 $87 정도 되겠네요. (미국 면세점에서 사시는게 젤 저렴하겠네요!)
그리고 미국 백화점에서 지금 에스티 행사 하니까 사은품도 많이 줍니다. ^^
키엘 가시면 무조건 샘플 많이많이 아시죠? ^^ 키엘은 샘플 퍼줍니다 ㅋㅋ
에이솝은 미국에서 본 적이 없는데...물론 제가 뉴욕에 있는 백화점을 몽땅 뒤져본게 아니니까 없다고 딱 잘라서 말씀드리기는 어렵지만요 ㅋㅋ 흔하게 파는 화장품은 아닌거 같아요.
온갖 희안한 화장품을 다 파는 세포라에서도 못 본 것 같거든요.

이리스 2008-09-12 13: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으아으아~ 이런 친절한 설명을 해주시다니.. ㅜㅜ 감사합니다.
역시 미국이 저렴하군요. 에스티는 사은행사도 잘 하는것 같아요. 전에 엘에이 갔을때 백화점에서 행사할 때 큰 여행 가방이랑 이것저것 받았던 기억이.. 이번에도 그럼 백화점을~ ㅋㅋㅋ
에이솝은 역시, 조금 더 찾아봐야 할까봐용..
감사합니다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