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보았던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의 키스신 중 가장 나의 로망에 가까웠던 키스 장면!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정도의 배경
Cliche이긴 하지만, 아무도 없는 남국의 노을지는 바닷가라는 완벽한 셋팅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정도 미모의 여주인공
(캡쳐가 안 예쁘게 나왔네 -_-)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정도 미모의 남주인공
(진정으로 반짝반짝 빛나는구나 +_+)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여주인공이 하이힐을 벗었을 때 이정도의 키 차이
게다가 청바지에 흰 셔츠;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정도의 포옹 장면
살짝 눈을 감은 남주인공과 너무 꾸미지 않고 아무렇게나 묶은 (혹은 그렇게 보이게 한)
여주인공의 머리는 최고~

원본 크기의 사진을 보려면 클릭하세요

이정도의 키스신

여자 주인공은 살짝 긴장한 듯 서있고
남자 주인공이 보다 적극적으로 앞으로 숙이는게 베스트 오브 베스트
바닷바람에 살짝 날리는 남자 주인공의 더벅머리에서 보너스 100점!

저 변태 아니고요 ^^; 남녀 주인공이 너무 예뻐서 급캡쳐 모드 발동했습니다. ^^
 
오랜만에 눈이 제대로 호강했네요. 후지 TV 제작진과 두 이쁜이에게 감사!
앞으로 또 둘이 같이 드라마 찍어주길 ^^
(캡쳐: 프로포즈 대작전 SP)


댓글(6)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BRINY 2008-03-27 13: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프로포즈 대작전? 저런 장발 남자는 질색이지만, 한번 보고 싶네요

하이드 2008-03-27 14: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헉;; 야마삐;가 질색이라니요, 브라이니님 ㅡㅜ
근데, 키티님, 야마삐가 좀 여자들(누나들) 안의 변태기를 자극하긴 해요 ㅋㅋ
왜 그 춤선생으로 나오고 아줌마랑 바람피우는 드라마도 그렇구요~

Kitty 2008-03-28 03: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BRINY님/ 헉;; 야마삐;가 질색이라니요, 브라이니님 ㅡㅜ (2)
프로포즈 대작전 좀 유치한데;; 남녀 주인공 미모덕에 모든 것이 용서됩니다. ㅋㅋ

하이드님/ 그쵸그쵸그쵸 아우 저 혼자뿐이 아니었어요!!!!!!!!!
아이돌에 딱히 흥미를 가져본 적 없는데 야마시타는 진짜 두손두발 다 들었음;;
아줌마랑 바람피우는 드라마 아아아악 저 머리 쥐어뜯으면서 봤잖아요 ㅠㅠㅠㅠ

BRINY 2008-03-28 11: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쟤가 야마삐군요. 일본 아이돌 그룹 얼굴 알아보는건 그냥 저와 함께 나이들어가는 SMAP이나 TOKIO 수준에서 멈춰있다죠. (걔들은 이제 아이돌 아저씨??) 야마삐가 노부타를 프로듀스에도 나왔던 걘가요? 너무 마른 것도 싫네요. 없어보여서 ㅋㅋ

하이드 2008-03-28 16: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몸이.. 얼마나 좋고 사슴같은데요~~ 이번에 논노누드 보고 가슴이 벌렁~ 벌렁~ 오늘 오전에 카토리신고 나오는 장미없는 화원 최종회를 보고 나왔어요. 전 일본의 아이돌 아저씨들도 아이돌도 다 좋아용~~

Kitty 2008-03-29 04: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맞아요!!!! 마른게 아니라 날씬한거죠 >_<
갸름한 얼굴과는 다르게 근육도 엄청 좋아요 ㄷㄷㄷ 야마시타 진짜 최고 -_-b
장미없는 화원 최종화 아아악 ㅠㅠ 싱고가 다케우치를 번쩍 안는 장면 보고 사무실에서 악~ 소리질렀잖아요 어흑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