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다란 택배 상자에 안전비닐로 싸여서 도착했는데 옆부분을 보호하기 위해 그러신것 같아요. 상자를 열자마자 아이들이 서로 자기것이라며 비닐 뜯느라 바빴답니다.^^ 미미월드의 사운드북이 집에 한권 더 있는데 그것과 모양이 똑같아서 아이들이 더욱 친숙하게 생각한답니다.
![](http://image.aladin.co.kr/Community/mypaper/pimg_788342105513994.jpg)
표지부터 그림이 화려하고 마이크가 달려있어 아이들의 시선 끌기에 우선 성공입니다. 손잡이가 달려 있어 어린아이들은 가방처럼 들고 다니기도 하는데, 그럴때를 대비해서 책표지가 벌어지지 않도록 자석으로 되어 있답니다.
우측에 노래를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이 10개 있어서 수록된 악보를 보면서 선택해서 부르는데, 선택 버튼그림이 내용의 그림과 같아 글씨를 모르는 작은 아이도 쉽게 책을 보고 노래를 선택할 수 있어 좋더군요. 사용연령이 3-6세로 되어 있는데 올해 9살 되는 큰아이도 학원에서 모두 배웠던 노래라며 신나게 부르고, 작은아이도 CD로 들어보았던 노래라 정확하지 않지만 웅얼거리며 따라하더군요.^^
![](http://image.aladin.co.kr/Community/mypaper/pimg_788342105513996.jpg)
반주와 노래 버튼이 있어서 어린 아이들은 노래를 들으면서 따라해 보는것도 좋을것 같고 여러번 불러보아 익숙해지면 반주만 틀어놓고 불러보아도 좋아요.
![](http://image.aladin.co.kr/Community/mypaper/pimg_788342105513997.jpg)
한가지 흠이라면 마이크 줄이 너무 짧습니다. 30cm자를 놓고 보니 딱 사진처럼 되네요. 활동반경이 넓은 우리아이들에게는 무리가 있는 길이인데 다행이도 집에 있는 다른 장난감 마이크를 꽂아도 작동이 되어 신나게 노래부르는데 지장이 없더군요.^^
![](http://image.aladin.co.kr/Community/mypaper/pimg_788342105513999.jpg)
첫 페이지를 열면 누구나 다 아는 ABC Song이 나오는데 이건 작은 아이도 아주 정확하게 따라하더군요. 아마도 영어동요 들어본 아이들이라면 다 알겠지요? ^^ 전체적으로 삽입된 곡이 짧고 쉬운 곡들이라 어린아이들도 좋아합니다.
![](http://image.aladin.co.kr/Community/mypaper/pimg_788342105514000.jpg)
삽입된 곡은 ABC Song, Ten Little Indians, Happy Birthday to you, eentsy weentsy spider, If you're Happy, The Muffin Man, Bingo, Old MacDonald Had a Farm, The Hokey-Pokey, Are You Sleeping? 로 열곡이랍니다. 책의 그림도 노래와 잘 어울릴뿐 아니라 화려하고 재미나게 그려져서 좋더군요.
가격이 조금 비싸긴 하지만 아이들이 마이크에서 자기 목소리 나오는거 들으면서 노래 할 수 있으니 그 정도 값어치는 한다고 봅니다. 저는 영어공부(?)를 위해서라기 보다는 아이들이 음악에 맞추어 신나게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데 보너스점수를 주고 싶네요.
![](http://image.aladin.co.kr/Community/mypaper/pimg_788342105514011.jpg)
한가지 더 바라는 점이 있다면 녹음을 하여 듣는 기능도 있다면 더욱 좋을것 같아요. 집에 있는 <무얼 타고 갈까요?>라는 사운드 북이 소리를 녹음하여 들을 수 있는건데 아이들이 자기 목소리를 녹음해서 들으면서 좋아했거든요. 이 책이 도착하니 같은 모양이라며 들고나와 <영어동요>에서 나오는 노래를 위에 있는 책에 녹음을 해서 들었답니다.^^ 하지만 이런 기능까지 갖추면 가격이 더욱 올라가겠지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