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어느 잠 안 오는 밤...

건넌방으로 가서 불을 켜고 책을 보자니 춥고,

휴대폰으로 고스톱 치는 것도 신물이 나서

미스터 블루에 접속, 만화를 보기 시작했다.

 

 

원래는 야한 만화를 즐겨보는데....ㅋㅋ

그날따라 옛 생각이 절로 나서 흘러흘러 보기 시작한 것이

 

나예리의 <십대에 하지 않으면 안될 50가지>.

내 휴대폰은 스마트폰이라고 부르기도 참 민망한 옵티머스 원...

갤러시 노트나 옵티머스 빅 같은 것들의 반밖에 안되는

자그마한 창으로 구석구석 확대에 확대를 거듭하며

밤을 꼴딱 새워 8권으로 정독하고야 말았다.

 

아...그리고 줄줄이 소시지처럼 꼬리를 무는 추억의 만화들...ㅠㅠ

 

내가 제일 좋아하던 만화가는 박희정.

박희정의 <호텔 아프리카>는 정말 봐도봐도 아깝지 않은 명작이다.

세월이 아무리 흘러도 촌스럽지 않은 감각적인 일러스트!!!

 

그리고 김진의 <바람의 나라>! 여직 연재는 하시는지 모르겠다. 20권 넘게 나올때마다 사모아 두었는데. 고3, 긴긴 수업시간도 연이의 한삼자락에 수작업으로 스크린톤 효과를 내노라면 후딱후딱 지나가곤 했다. ㅋㅋ

 

김혜린의 <비천무>. 읽을 때마다 눈물 콧물 범벅을 하면서도 헤어날 수 없는 중독성.ㅋㅋ

 

그리고 강경옥의 <별빛 속에>.... 천계영 <언플러그드 보이>.... 등등등을 돌아 떠오른

신일숙의 <아르미안의 네 딸들>.

 

치명적으로 섹쉬한 에일레스도 그렇지만, 한참 내가 올인했던 캐릭터는 자수정의 글라우커스.

가만히 보면 나는 성균관 스캔들의 걸오나...드림하이1의 삼동이 같은,

여주인공 옆에서 아픈 사랑을 감추며 헌신하는 스타일에 헬렐레 취하는 듯. ㅋㅋ

 

한 번 그 이름이 떠오르자 그담부터는 계속해서 머리를 맴돌았다.

집 근처에는 만화방 씨가 마른지 오래되었고, 요 작품은 온라인에도 거의 안 풀렸는지

검색해도 안 보이고....(특히 학교는 어지간한 사이트는 방화벽으로 꽁꽁 막혀있다.^^;)

미친 척하고 질러버리는 방법도 있긴 하지만....돈도 돈이거니와....우리 집,

시부모님과 같이 사는데 이미 내 방과 예진이 방은 더 이상 책장 들어갈 자리가 없어서

침대 머리맡에도, 행거 밑에도, 화장대 위에도 먼지 쌓인 책이 굴러다니고 있는 터라...ㅠㅠ

 

똑똑한 알라디너 누군가, 온라인에서 아르미안 볼 수 있는 법 가르쳐주지 않으실라우?

파일박스 같은 다운로드 사이트에는 접속이 안 됨을 감안해 주시고..ㅎㅎ

요금 내도 상관 없는데.^^;;

 

참, 아르미안 네 딸들로 다음에서 검색하다보니,

조선인님이 쑤석거려서 여러 분의 알라디너가 지르셨던데.

귀찮으시겠지만 누가 택배로 대여 서비스 해 주실 분 안 계시려나요?^^

왕복 택배비 부담하고, 별도 대여료로 탐나는 책 한 권 쏠게요~~~~ ㅎㅎㅎ


댓글(9)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선인 2012-02-06 15: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흐흐 제가 쑤석거리긴 했지요. 주소 불러봐요. 별빛속에랑 비천무도 같이 보낼까요?

진/우맘 2012-02-06 16:42   좋아요 0 | URL
헉!!! 역시....조선인님은 주요 직무가 알라디너 동태 관찰 및 보필이고 부업으로 직장 댕기시는 거지요? ㅋㅋ 비천무는 있어요. 별빛속에도 땡기네. 무게 더 나간다고 택배비 더 받는 건 아니겠죠? 감사히 덥썩!!!!!

책읽는나무 2012-02-07 10:04   좋아요 0 | URL
저도 한 번씩 조선인님이 혹시?? 하는 그러한 생각을 하곤 했었는데..ㅋ
알라딘에선 조선인님에게도 월급을 줘야한다고 생각해요.^^
이렇게도 열심히 알라디너들을 살뜰히 챙기시니~~

택배 대여 서비스
그거 오래전 한창 재미들려 주거니 받거니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하네요.
전 만화에 문외한이라 울집에 만화책이 별로 없어요.
예전에 날개님이었나? 만화책 몇 권 선물로 받은 것외엔~~
해마다 나도 만화책을 좀 읽으면서 낭만에 젖어볼까? 싶어 무언가를 구입하려고 해도 말입니다.뭘 읽어야할지 모르겠더라구요.
올해는 만화책 고수님들께 한 수 배워 만화책을 좀 읽어볼까 싶어요.

진우맘님 다 읽고 나면 제게 좀 넘겨주세요.
고게 그리 재미나단 말이지요?
아~ 이건 진우맘님이 아니라 조선인님께 허락받아야하는 거로군요.^^
조선인님!
택배비 저도 낼께요.
저도 책 쏠께요.^^

꼬마요정 2012-02-06 17: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전 이렇게 애장판 나올 줄 몰라서 예전판꺼 다 사다모았었죠...
별빛속에랑 비천무랑 북해의 별이랑 인어공주를 위하여랑 다 샀더랬죠..히히
고전은... 사둬야해요. 언제 절판될 지 몰라요ㅡ.ㅜ

진/우맘 2012-02-07 15: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꼬마요정님네 집은 엄청 넓은가봐요!!! ^^
책나무님> 조선인님 서재 가서 졸라야지, 여기서 그러시면...ㅋㅋ

무스탕 2012-02-07 21:0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반가운 비천무가 보여서 발길을 멈춘.. ^^
예전이나 지금이나 이런 말 어디서 하면 정말 욕 많이 먹거든요..
제가 갖고 있는게 비천무가 3가지, 북해의 별이 2가지, 테르미도르가 3가지, 불의검이 2가지..;;;
초판도 사고 재판도 사고 애장판도 사고..;;;
말 그대로 애장판은 모셔놓고 바라만 보며 흐믓해 하고 있고..;;;
진/우맘님. 곧 만화의 바다에 풍덩 빠져 행복하게 허우적 거리시겠군요 ^^

꼬마요정 2012-02-08 10:45   좋아요 0 | URL
오오~~ 무스탕님~ 저도 김혜린님 완전 좋아해서 여러판이 있답니다.^^ 특히 북해의 별 나올 때 접시도 받았는데 고이 모셔두려고 숨겨뒀는데 엄마가 왠 접시냐~하시며 가져가서 쓰고 계세요ㅜㅜ 유리핀 얼굴인데...

진/우맘 2012-02-08 13: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ㅋㅋ 무스탕네 집에 혹시 옛날 만화방스타일 슬라이드 이중 책꽂이 있는 거 아닙니가? 아니면 책 쌓아두는 다락방이라거나....^^

sooninara 2012-02-09 21: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터키 여행가서 지중해 쳐다보며 남푠에게 '내가 아는 세계사의 처음은 만화로 시작되었다'고 말했는데..
나일강을 배경으로 하는 이집트며..페르시아전쟁,에게해,로마시대 배경등등..
만화제목은 가물거려도 아련히 떠오르는 추억들..
아르미안의 네딸은 마지막에 급마무리한 느낌이라 아쉬움이 남았던 기억이..들지만 치매인지 마지막이 기억이 잘 안나고 헷갈리네.
아무래도 다시 읽어봐야 할듯.^^
나도 줄서면 책 빌려볼수 있는것인지? 조선인님 다리잡고 물어볼까나?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