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희순 권사님 !


보내주신 사진들 켄터키 딸의 집에서 방갑게 받아 보았읍니다..


지난 토요일날 (10 월 7일 ) 자기 병원 오피스일로 이곳을 방문한 딸과 함게 시카고경유로


이곳에 왓읍니다..떠나오기전 멜드리고 온다는것이 이런저런 분주한 일로 그냥 떠나왓읍니다.


이곳은 아직도 영상 20도 가량의 날씨입니다..오늘은 좀 시원해 진것 같읍니다.


보내주신 사진들 정말 정말 방가웠읍니다 염려하든 장노님도 신수가 좋와보이시고 고생하시는


권사님도 더 젊어 지신듯한 모습이라 더욱 방가웠읍니다


친근감이 가는 아주 인상아 좋은 따님 ..저혼자 생각햇든 그대로의 모습이시네요


장노님을 닮은듯도 하고 아마 젊은날의 권사님을 닮으신 모습이겟죠 ?


아이고 두 손주들은 어쩌면 이렇게 미남들이신지!! 사위님이 안보여 섭섭하네요.


두분 손을 꼭 잡고 찍으신 사진이 정말 다정해 보이시네요. 저는 아직도 기술이 부족해서


사진을 넣어드릴수가 없어 유감입니다.


나중에 실물을 가지고 가겟읍니다. ㅎㅎㅎㅎㅎㅎ


이제 머리도 희것 희껏해지고 70 이란 숫자가 정말 그냥 숫자가 아니네요..


우리 아이들이 아이고 우리엄마 이제 머리가 희여지네요 하며 안타까워하네요,.


고국의 명절 ! 이곳에선 별 실감이 안나지요 그래도 우리교회에서 노인들 대접해주어 그날


곱게 한복을 차려입고 갓드니 아무도 안입고 와서 저만 홍일점이 되였읍니다.


여러가지 순서중 ..장기자랑시간에는 수준높은 노래들이 나오고 어떤 여자권사님은 원어로


Moon River 도 불러 즐거운 시간들을 가?봉쓴求?


그날 한복을 입은 득택에 지정을 받아 저는 사회하시는 목사님게 노래를 부탁하고 모두 끌어내여


춤도추었읍니다 . " 예수님이 좋은 걸 어떻합니까." .......둥실 둥실 모두같이 춤을 추었지요..


정말 아름다운 시간들이였읍니다 교회의 배려가 감사햇읍니다 미리 추수감사절 감사헌금을 드리고


왔읍니다 감사할 조건들이 너무 많아서...나무엇 주님게 드리 리이까하며 그날을 지났읍니다..


감사하게도 시카고 아들네 집이 이제 다 완성이 되여 내일 이사를 할수있게 되였읍니다..


이모든것이 주님의 크신 은혜입니다.. 저는 이곳에서 딸과 지나다가 시카고 사정을 보아 잠간 둘러


갈까 합니다. 며친 되지 않았는대도 또 벌써 내교회가 잇는 켄쿠버가 그리워집니다.


권사님 또 소식을 드리겟읍니다.


주안에서 평안 하시고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먼 이곳 켄터키에서 기도드리겟읍니다..


10월 10일 저녁에 보내주신 사진들 감사드리며... 권사님을 그리워하는 하 현주드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