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분의 계획속에
  양희순(hsyang1029@yahoo.co.kr)

Name : 윤지순  
 
 
 


 그분의 계획속에, 
 

세상사  모든것은
하나님의  계획과  예정속에서  진행되는것 

그  예정속에
오늘이나  내일,  내가  끼여  있다할  지라도
예정해주신  그분께  감사드리며

태어날때나,  살아온  동안보다도  
이땅을  떠나는  그때가
더  몇갑절  큰  가치가  되기를  소망합니다.

보아라  들어라
그리고  생각하고  깨달으라는  외침을,

가까이는  내가정에서부터   
멀리는  세계 처처에서  

우리가  여기서  산다는것이  대체  무엇이며,  
고심끝에  얻어지는  진리는  무엇인가를  

참  많은것을  통하여  아낌없이 들려주십니다.

    
    -내가  사망의  음침한  골짜기로  다닐지라도  
     해를  두려워  하지않을것은
     주께서  나와  함께  하심이라
     주의  지팡이와  막대기가  나를  안위  하시나이다.
    
    -나의  평생에  선하심과  인자하심이
     정녕  나를  따르리니
     내가  여호와의  집에  영원히  거하리로다.  
                   
               <시편  23편 속에서  들리는 말씀..>
 
 

양희순 (hsyang1029@korea.com)

 


청포도 사랑님의 익 네임과 같이 싱그럽고 청순해 보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