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포도 사랑님의 익 네임과 같이 싱그럽고 청순해 보인다

 

사랑하는 양희순권사님!

주안에서 편안하시죠? 저는 10여일간의 여행을 마치고 아쉬워하는 딸의 전송을
받으며 잘돌아

왔읍니다. 늘 받는 사랑이지만 돌아오는 비행기안에서 기도하는데 하나님의 은
혜가 너무감사해서

눈시울이 떠거워졌읍니다. 왠은혜로 이많은 사랑을 받게하시는지?

받은 은혜를 나누며 살려고 마음에 다짐하며 돌아왔읍니다..


그러나 돌아오는 마음이 기뻤읍니다.. 그것은 우리그레이스교회가 있기때문이지요
..

지난 주일날 교회에가서 모두들 얼싸안고 방가운 만남을 갖었읍니다. 이목사님
이 안보이시드니

나중에 차를 타려고 하는데 일부러 길을 건너 오셔서 인사하시드라고요 너무나
방가웠읍니다...


사모님과 아이들은 못보아 조만간 한번 만나야겟읍니다. 여러가지 교회행사가
끝난후에......

이번 토요일은 전교인 체전이 있고... 또 창립예배가 있으니...그리고 6월중에
이교회에서 처음 시작

하는 영성 훈련 Amazing Grace (사랑의 불꽃) 가 2박 3 일로 있다합니다


저는 99년도 3 월에 (아빠가신후) 미국 휴스톤 한인교회(정인찬 목사시무) 의
제8기로 다녀왔읍니다.

그때 받은 그사랑....불꽃같은 폭포수와같은 은혜를 지금도 잊을수가 없읍니다 이
번 우리교회 1 기에

팀 냄버로 가고싶은데 이제 나이많은 사람들을 조용히 뒤에서 기도나해야되는것
이 아닌지?

나서기도 그러네요 인원이 한정 되여있답니다 한 30면 쯤으로...봉사자도 같은
인원수로하신다하네요


집에돌아오니 길여사님(길에서 만낫다고 우리가 부르는 호칭) 이 온집을 깔금히
돌보아주셨네요.

고마운분들입니다. 다음주엔 심방을 받는다합니다 그때 박목사님과 이지역담담목
사님이신 이목사님

이 오실것입니다 저는 덩달아 좋으네요 등록도하고 이렇게 기쁘게 신앙생활하는
것보니....


앞으로 영적인 성장을 위해 기도하렵니다.. 주님의 사랑을 많이 전하면서....

권사님! 이제 집에 돌아왔으니 종종 소식드리겟읍니다 두분 주안에서 강건하시길
기도드리겟읍니다


5 월 19일 아침 7시 45분에..... 두분을
사랑하는 하 ㅇㅇ드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