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권사님 !1 

오랫동안 문안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그동안 주안에서 두분 건강하신지요..

 오늘 정말 감동적인 큰빛교회 이성호목사님

 취임예배.... 축하자리에 다녀왓읍니다...

 예배내내.... 장노님 ..권사님이 이자리에 계셔야하는데...

 하며 두분을 그리워했읍니다 ..많은 교인들이 참석했고 특히

 우리 그레이스교회 목사님들과 교인들이 많이 참석해 참 마음이

 부듯했읍니다...  저는 김복순 장노님 내외분과 조권사님과 같이

 다녀왔읍니다.

 

 단위에 서서 인사하시는 목사님을 바라보니 얼마나 감동이였었는지요.

 정말 아름다운 교회 목회하시게 되여 너무나 기쁩니다

 저는 그동안 조그만 접촉사고가 있어 지금도 물리치료를 받고 있는중이라..

 그동안 정신이 없었읍니다..그래도 다행히 상한곳은 없고 그저 목과 허리가

 통증이 있어 한두어달 더 치료를 받아야 한다 합니다..

 엣날에 상한 몸이라  정말 힘이드네요...벌서 어머니날이 돌아온다고...

 아이들이 여기저기서 오라고 야단들인데도 몸이 말을 듣지를 않네요..

 그런 와중이라 이렇게 소식도 늦었읍니다..요즘은 권사님 운전 실력이..

 대단 하시겟읍니다.

 이런일이 아니라면 4 월중에 고국 방문을 하려든 참이였었는데..

 친구와 약속이 되였었는데 이행을 못해 지금 친구가 많이 실망을 하고 있네요...

 권사님 !  이제 한시럼 놓으셧지요 .그동안 마음 많이 쓰셧지요...

 두분 건강하셔서 한번 방문 하실 날만 고대하며 기다리겠읍니다..

 주안에서 건강하시길 기도드리겠읍니다...안녕히계세요..

         잊지못할  4 월 29 일 ...이성호목사님 취임 에배다녀와서  하현주드림..

         벤쿠버 큰빛교회 홈피 : www.keunbid.com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