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주식 대신 달러를 산다

어린왕자 규조토 컵받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00원으로 밥상차리기

엄마의 반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오늘이 여동생 생일이다.

만나지도 못하기에 어젯밤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골라 아침 일찍 보내고는,

인터넷 서점을 뒤지는 중 BTS 디아이콘을 발견했다. 


조금만 늦게 알았더라면 여동생이 좋아하는 BTS 진이 편 선물 사줄걸 하는 안타까움이 들었다. 여동생에게 링크를 보내자 벌써 샀다고 하는.

역시 빨라. 


나는 정국에게 관심가던데,

이참에 정국에게 덕질을 해봐?!!

















#방탄소년단  #BTS  #정국  #진  #RM #뷔  #슈가  #제이홉  #지민  #디스패치 #디아이콘  #Dicon


댓글(9) 먼댓글(0) 좋아요(4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라로 2020-12-18 13:16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는 방탄에 누가 있는지도 모르는 일인인데 이렇게 한사람씩 사진을 올려주시니 한눈에 보기 좋네요. 이왕이면 이름도 올려주시지. ^^;;

coolcat329 2020-12-18 13:34   좋아요 3 | URL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정국, RM,진, V, 제이홉, 슈가,지민 입니당.😅

라로 2020-12-18 13:56   좋아요 1 | URL
감사합니다!! 정국이가 리더인거죠???^^;

coolcat329 2020-12-18 14:07   좋아요 3 | URL
리더는 RM 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라로 2020-12-18 14:09   좋아요 1 | URL
아, 네~~^^;;

coolgirl375 2020-12-19 08:56   좋아요 2 | 댓글달기 | URL
정국이 덕질 시작 강추합니다.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거에요^^-방탄입덕 1년째 된 , 입덕후 인생이 바뀐 최애는 정국인 1인

Breeze 2020-12-22 10:01   좋아요 1 | URL
덕질도 부지런해야 가능한 거 같습니다.
대단하십니다. ^^

scott 2020-12-22 14:52   좋아요 0 | URL
V와 지민
사랑 ♡ ♡이였는데,,,,
정국이,,,
(*¯︶¯*)

gojealove 2020-12-25 01:24   좋아요 1 | 댓글달기 | URL
저도 한두달전부터 늦덕인데 맨낼 달려라방탄보고 죽겠어여 ㅎㅎ
 
코스타리카 라스 로마스 - 500g, 홀빈
알라딘 커피 팩토리 / 2021년 6월
평점 :
품절


서재 분들의 100자평을 보니 호평일색이었다.
더군다나 진하고 고소한 맛이라 하여 구매하였다.

다른 사이트에서 코스타리카 쪽 원두를 구매해 마셔봐서 알라딘 커피맛은 어떨까 궁금했다.


이번 커피는 다른 커피에 비해 원두가 딱딱하지 않았다.
첫맛은 고소하고 약간의 단맛이 메이플 시럽이 느껴진다.
커피가 식을수록 오렌지의 신맛이 느껴졌다.

무엇보다 다른 커피에 비해 진하다!
알라딘 커피가 내겐 너무 연한 맛이라서 아쉬웠는데 코스타리카 라스 로마스는 정말 맛있다!

고소한 맛과 진한 커피를 찾는 분에게 딱일 듯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어린왕자 규조토 컵받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