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학기가 시작되었다.

신학기가 되니 아이들은 학교에서 사용하는 교재때문에 구입하느라 정신이 없다.

메모를 가지고 구입한 것이 잘못돼 반품하기까지 이르렀다.

 

신학기철이라 아이들 교재때문에 내 책 구입하는 것을 띄엄띄엄 했는데

결국엔 또 구입하고 말았다.

 

최근에 구입한 책들은 다음과 같다.

 

 

 

 

 

 

 

 

 

서평단 도서로, 읽을 책으로 있는 책들은 이런 책들이다.

 

 

 

 

 

 

 

 

 

 

 

오늘은 퇴근하고 아이 학교에 가야한다.

고등학교는 저녁시간에 학부모총회를 하는데 오늘이 그날이다.

출근할때마다 챙기는 책 한권과 사무실 책상옆에 붙여놓은 색색의 포스트잇은 신간 책 제목들로 가득하다.

 

 

 

 

 

 

 

 

 

<개포동 김갑수 씨의 사정>의 작가는 허지웅씨다.

요즘 TV프로그램 '마녀사냥'으로 굉장히 핫한 인물인데, 그의 소설은 어떨까 궁금하다.

TV프로그램에서처럼 거침없을까?

 

 

 

 

 

 

 

 

 

 

 

 

 

 

 

 

 

 

 

 

 

 

 

 

이제 곧 꽃피는 계절이 온다.

주말이면 꽃구경 가느라 책 읽을 시간이 부족하겠지만, 늘 가방 한켠에 담겨질 책들 때문에 구입하고 싶은 책 목록은 길어만 간다.

 

 

 

 

 

 

 

 

 

 

 

 

 

 

 

 

 

 

박범신 작가의 소설은 좋아해 꽤 읽었는데, 정작 에세이는 읽어보지 못한것 같다.

'힐링'이라는 말을 좋아하지 않아 그다지 관심없었는데, 이웃 분의 리뷰를 보니 꽤 괜찮을 것 같다. 삶의 성찰을 볼수 있을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요 네스뵈의 소설들을 좋아한다.

이번에 방한하게 되면서 <박쥐>와 <네메시스>가 출간되었다.

요 네스뵈의 팬인 나는 국내에 출간된 책을 다 가지고 있다는 것. 흐흐흐

 

 

 

 

 

 

 

 

 

요 네스뵈는 이번에도 실망시키지 않았다.

 

 

 

 

 

 

 

 

 

 

내가 좋아하는 작가, 베르나르 베르베르의 <제3인류>도 꼭 읽어주고 싶다.

 

최근 노예12년이라는 영화를 보았는데 그에 관련된 책들도 많이 나왔다.

영화가 감동적이어서 책도 많이 읽는것 같다.

 

 

 

 

 

 

 

 

 

 

 

 

 

 

 

 

 

 

 

 

 

최근엔 네이버 웹소설이 꽤 인기를 끌고 있다.

로맨스 소설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 <이매망량애정사> 같은 경우는 표지도 참 만화스럽게 나왔다. 

 

이렇듯 쏟아져 나오는 책들 속에서 나의 마음을 사로잡는 책들을 찾아봐야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