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풍림문구.. 하나 하나 살펴 보겠습니다.








사진을 구석 구석 꼼꼼히 .. 정말 천천히 보세요.


그래야 진정한 참 재미를 느낄 수 있어요;








이것이 풍림문구 외관입니다.


지극히 평범하죠 -_-


























힐리스입니다 -_-;;;


써있는 글.. 좀더 자세히..








6개월 무이자 할부가능 -_-;;;


시속 100KM 주행가능 _-_..





대략..어이 엄따는;;..


이걸 어떻게 타느냐~ 하면..























ㅋㅋㅋ


발목 하나는 보호 잘 되겠네요 ㅋㅋ


뒷통수는 책임 못짐 ㅋㅋ;;











이 문구점 아저씨가 휠리스만 판매하느냐~~~


아님니다 -_-








그 유명한 마이클 잭신 신발도 판매 합니다. -_-


써있는거 보시면알겠지만 " Moon Walk가 저절도 됨"니다 -_-;;


(문 워크 모르면 대략 낭패 -_-. 마이클 잭슨 춤 중에서 앞으로 가는 듯해도
뒤로 가는 춤 있잖아요~ )








아..근데.. 문 워크가.. 쉬운게 아니네요.. 10만원이나 줘야 하니 -_-ㅋㅋ





하지만.. 우리의 스콜은~








300원입니다 -_-;


스콜이..뭐냐하면. 그 쿨피스 같은..... 그런거 라고 하더군요 -_-;

















풍림문구에는.. 도박도 합니다 -_-;


















클릭해서 확대해서보세요.


저기..바구니 오른쪽 아래 스위치를 3초 이상 누르고.. 한다고 하네요 -_-;;


작동이요? 왼쪽에 보시면.. 알자나요;;


"나는 쇠구슬만 먹는다" -_-;;








아.. 여기 더 정확한 게임 방법이 있네요~





클릭해서
보세요


아아!


세라믹 냄비구이에 대해 ..알려드릴께요.


----------------------------------------
세라믹 냄비구이도 ㅋㅋㅋ 웃겨 ㅋ
그냥 구이랑 세라믹 냄비구이의 차이점은 전자랜지에 돌릴때
그냥 돌리냐 냄비에 넣고
돌리냐 그 차이고-_-;
가격은 100원이나 차이나! ㅋㅋ 의미엄능짓이야 ㅋ


----------------------------------------- 친구 싸이에서 펌 -_-;


출연자 모집중이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_-;;











"컵라면 물값 250원의 근거" 가.. 잘 안나와서 아쉽네요..











컵라면 아래에 ..혹시 보이시나요?





"태권도부 학생들이 추천!! -_-;;





모카빵..판매 전략이..쫌 돋보이죠?~


아.. 냉장고에.. "백화점 분위기" 원츄;








모카빵 말고~ 메타콘 역시 ;;


클릭해서보세요.





매타콘 375만개 팔면 살차 -_-;;;


매타콘이 700원 이니까.. 26억 2천 5백만원 이네요 -_-;


2002년에는 저게 달랑 7405개만 팔렸네요 ㅋㅋ;;











여기에서는 코만두 라는 만두를 파나 보네요.





지옥의 코만두 -_-;;











이 만두에는.. 십계명 까지 있으니.....




















클릭해서보세요









저 휴지가.... 두루마리 휴지를 그냥 잘라서 파는 거라고 하네요
-_-;;;


ㅋㅋ;;








아.. 풍림문구 -_-;


소사고 다녔었던 친구가 있는데 실제로 가보면 더 하다고 하네요 ㅋㅋ

전설의 풍림문구! 2탄.



















때는 1월 17일 토요일..




친구랑 풍림문구 가기로 했습니다.










<-- 011 공기계 있으면 쫌.. 기부해주세요;;...



















친구와..저
-_-;




마울버스 타고 열심히 달려 갑니다~














소사 역에서 15분거리에 위치한 소사고등학교~









오른쪽 여?d은 친구;;















<-소사고등학교
동심으로 돌아와서;;










<ㅡ-- 풍림문구 외관입니다.. 지극히 평범한..









친구
얼굴이 그대로;; 아..모자이크 해야 하는데... ㅠ_ㅠ . 미안;;;














저기 뒤쪽에 있는 건물 기둥을 잠깐 볼께요.














문구점에서 배달도 됩니다 -_-;




교실까지 신속배달;;














어떤게 되냐 하면~ 대충..









ㅋㅋ;;




근데 라면은 학생들이 찌꺼기를 아무대나 버린다고 배달품목에서 제외라고하네요
ㅋㅋ














문구점밖에 붙어 있는 벽보들..









1탄에 나왔던 메타콘 375만개 팔면 살차;; -_-; 페라리.. 람보르
기니 -_-;
























이제 출입문으로 들어갑니다~














출입문에 붙어 있던..




"프랑스식 장작구이.. 200원" -_-;
























이건 1탄에 나왔던건데요.. 좀더 자세히 설명을..














오른쪽 아래에 있는 부분을 좀더 확대 해보면..









-_-;














아! 휴지 종류가 2개죠? 일반 휴지와.. 설사용 휴지 -_-;




둘다 양은 똑같다고 합니다. ( 두루마리 휴지를 같은 길이로 잘라 판다고 하네요;;)




근대 설사용 휴지는 100원이 더 비쌉니다.. 그 이유가 뭐냐 하면....
























비밀을 파 해치는중 -_-;;





























짜잔~




제 손에 들고 있는 저게 뭐냐 하면~




위생 비닐장갑 -_-;;;









주인아저씨가 그러더군요..




" 설사하면 휴지가 빵꾸나서 손에 묻고 해서 비닐장갑넣었는데 이거 여학생들한테
잘 팔려~ "









-_-;;




설사용 휴지.. 200원 할 만하네요;



















이건 1탄에 나왔던 만두 십계명인데.. 위에 써져있는 초록색 글자가 잘 안보여서..














인공지능 만두찜통 -_-;




찜통이 아무리 뜨거워도 만두는 36.5도를 유지 한다고 하네요;;



















인공지능 찜통말고 증기가열방식의 캔커피도 있습니다









그냥..밥통 처럼 보여도..




.. "세계 최초로 풍림문구 독자 개발한 것임" 이말이 쫌..
뭔가 있을듯한.;;;



















열어보면..








대략 짤방 --a 무시하시고...

스크롤의 압박...

1,2은 있는데 나머지는 없어서 올려봤습니다.


1탄에서 보여줬던 라면이네요

오른쪽 아래 히딩크 아저씨를 좀더 확대 해서..


-_-;


1탄에 있었던 모카 빵하고 "태권도부 학생이 추천" 이게
없어진거 말고는
그대로 있네요 -_-;





윤봉길 의사 사진입니다.


아저씨 말씀으로는.. 윤봉길 의사가 도시락 폭탄으로 애국자가 되신게 아니라.
도시락을 폭탄으로 재활용해서 애국자 라고 하더군요 -_-;
맞는 말인지... -_-a



왜..그런말씀을 하시나 했더니. 그 바로 아래에........




소사 고등학교 급식 도시락을 재활용한 지우개 통입니다. -_-;
아저씨가 자기도 도시락을 재활용했으니 애국자 라는;;;;;

아... 근데.. 저 도시락통은 어떻게 구하셨을까요..;;...






여기 획기적인 악기가 나왔습니다.





세계 최초로 풍림에서 개발!!!!







월드컵응원할 때 3개 팔렸다고 하네요 -_-;;

나 : 아저씨..이거..팔렸어요?
아저씨 : 어 월드컵때 어떤놈이 이거 3개 사가더라. 미쳤지 -_-..


ㅋㅋㅋㅋ;;;
아저씨도 그걸 사가는거 보고 어이 없었다는;;;




1탄에 나왔떤 힐리스입니다.




써진 글을 자세히 보시면..
"집에서 신던 구두 가지고 오면 바퀴 달아줌
일반 도로 주행행용 : 2,000원
산악 경주용 : 10,000원 "

-_-;




저..바퀴의 출처가 궁금해서 물어봤거든요.

나 : 아저씨. 저 바퀴는 모에요?
아저씨 : 어, 밖에 자판기밑에 달렸던거 있던거 땟어~
나 : 헉;;.. 그래도 괜찮아요??
아저씨 : 어, 옆집 아줌마가 바퀴없어졌다고 날리치니까 그냥 " 거
뭐 애들이 때갔나 보네요~"
이러고
말았어
나 : -_-;

자판기 한 대 뿌개면 겨우 두켤래 만들 수 있는 힐리스입니다;;



젤~ 궁금해 하던 라면 물값 250원의 증거!


아래는 확대판!






원래는 285원 하고도 65전 이네요 -_-;;
대략 35원 할인된 가격에 라면물 공금 -_-;





문구점 한쪽에 이런게 붙어 있네요..


스타 하고.. 디아는 알겠는데.. 동서남북??

동서남북이 모냐 -_-a


... 이제.. 4탄에서;;;..
푸하?K;;


벌써 4탄이.. -_-;;

대략.. 7탄 까지 나올 듯한;;;
뭐..그건 해보면 아는거고;;


암튼.. 그 동서남북이 머냐~ 하면..


이겁니다;
1탄에서도 나왔던..

자신이 원하는 방향을 말하고.. 스위치(오른쪽 아래)를 3초이상 누르면..
가운데 화살표가 돌아갑니다. 그러다 손때면 화살표가 멈추고..
원하는 방향으로 갔을 경우엔 "지옥의 코만두"를 두 개 먹습니다
-_-;
1/4 확률 인데..이거 은근히 잘 안걸린다고 하네요 ㅋㅋㅋ

아 근데 저 저거 3판해서 두 번 걸렸어요 ㅋㅋㅋ


풍림문구에는 '동서남북' 말고 다른겜이 많더군요.

홍이사 뺑뺑이 돌리기 -_-;
하는 방법은 "동서남북" 이랑 똑같다는;;
이름이..왜 홍이사 냐고 .. 물으니까.....


아저씨 : 여기 소사고 학생중에 홍xx 놈이 제발 자기 문구점 이사 시켜달라고
날리인거야.
월급 안줘도
대니까 이사 한번만 시켜달라고 해서 어쩔 수 없이 시켜주고
이거 만들었어..

... 아 근데. 홍 xx 가.. 같이 같던 제 친구랑 같은 반이더군요 -_-;; 쪼꼼
어이 엄써씀;;


아!! 중요한거 빼먹을뻔했네..
게임판 아래 보면.. 빨간 글씨 보이세요?


아래는.. 확대..

" 하지도 않을꺼면서 놀러보면 100원 내야함" -_-;


우웩..
갑자기 사진안뜨네 -_-;;
..하루 트레픽이 400 메가인데..벌써 넘었나 바요..;;;.

- _-




이거 말고 아주 수준 높은 게임이 있습니다.


순서중에 2번.. " 구슬 특징 참고 " 강추!


게임 알기 전에 일단 구슬 특징부터. ...

대략 6번 원츄!




뭐가 뭔지는 모르겠지만.. 암튼.. 구슬들 -_-;;

게임 방법은..그냥 간단합니다..

단!! 조건이 있습니다.



IQ 80이하 즐 -_-




이게 게임기 모양입니다. -_-;
일명.. "반갑습니다" ;;
(실제로 게임하면 "반갑습니다" 노래가 나와요;;; )


이거.. 엄청 유명한겁니다.... 아저씨 말대로 라면......



"반갑습니다. 오락기를 만들 수 잇는곳은 삼성전자, 소니, 아이비엠, 풍림문구
뿐입니다.
(마이크로 소프트 사에서 개발 예정임) " -_-;
세계적인 오락기;;

아차!

구슬투입구는...


"나는 쇠구슬만 먹는다" - _ -
탱탱볼, 피카츄 구슬 사절-_-+



다음편에서는.... 풍림의 먹을꺼에 대해서.. 간단히 알려드릴께요~


푸헤헤ㅔㅎ헤



벌써 5탄 ㅋㅋㅋ;;;







5탄에는 예고 했던대로. 먹을꺼리에 대해서..





우선 계란 폭탄.



재료는.. 저 두가지가 다입니다.

니트로 글리세린 과. 염화 칼슘(오른쪽에 있는게 염화 칼슘)



뭐.. 쉽게 말하면 식용유 하고 소금입니다 -_-;



종이컵에 니트로 글리세린-_-을 조금 넣고 날 계란을 하나 터트린후 염화칼슘-_-을

넣습니다.

그리고 전자랜지에 돌리면~ OK~

3분 정도 돌리면..막판에 노린자가 뻥~ 하고 터진다고 하네요 -_-;..



정말 그런지 먹어 볼려고 햇는데 아저씨가 비츄 해서 -_-;;







그 유명한 지옥의 코만두;



지옥의 코만두는 최고의 신선도를 위해 빵 가게 처럼 나오는 시간이 있습니다.





뭐.. 진짜 그시간에 나오는지는....

믿거나 ..말거나... -_-;





만두가 맛있어서 많이들 사간다고 하네요.

많이 사간다고 깔끔 포장해주느냐! 절대 아닙니다. -_-



풍림만의 포장 기술로......











손 바닥 원츄 -_-





코만두가.. 하두 인기 많아서 사람들이 잘 집어 간다고 하네요.

그래서 아저씨께서 만든 발명품이 있습니다.







이름하여.. "COMMANDO COUNTER " -_-;

만두 하나 팔 때마다 저 돌맹이를 왼쪽 으로 옴긴다고 하네요 -_-;;







김두환.. 도 이 코만두를 먹어 봤나 봅니다.





" 코만두가 싫으면 소사동을 떠나라 " -_-;









풍림에서는.. 닭강정 먹고 세계로 갑니다 -_-







아.. 미래 로도 가네요 -_-



닭강정 팔다가 남으면.. 남은 처리는....





"유통기한이 지난 것은 문구점 주인이 먹어 치웁니다"

직업정신 최고;;;..



그옆에.. "백화점 분위기 나는 조명" -_ -





닭강정 말고도 바베큐도 팔더군요~







ㅋㅋㅋㅋㅋ;;







아우.. 이제.. 6탄 으로~~~

푸후~

6탄 고고~


풍림에서는... 먹을꺼만 파는게아닙니다...




쇼핑을..한번 -_-;



실내화를..한번 살펴 볼께요.


빛에 가려진 부분은.. "실내화" 에요

" 실내화 4,000 원 주고 사는 사람은 바보"
특별한 경영방식으로 바로옆 소사고등학교 학생에는 3000원에 팔고
멀리 있는 부일 중학교한테는 5000원 받는거 같네요 -_-;;...



더.... 특벽한 경영방식은..... 실내화 파는 방식이 정말 특이합니다.




아래부분 확대.




정액제.. 3천원과.. 정량제.. 100 그람당 600원 -_-;

발이 작은 학생들은 정량제를.. 발이 큰 학생들은 정액제로..... -_-;;



실내화 말고도~



특급 모델이 신는 스타킹도 팝니다;;..


필라-_- 헬멧도 팔고;;;



아.. 근데 이렇게 팔다가.. 외상도 많이 하나봅니다.



중복 미안합니다.. 하지만 이번꺼는 한번에 6탄까지 했습니다. 태클 웬만하면 사절이구요.. 추천좀 많이 해주세요.. 그리고 펌입니다..

 

--------------------------------나도 펌입니다만(-ㅁ-;)이 가게 아저씨 대단하군요. 아이디어가 멋있어요(멋을 넘어서 내 생각에는 엽기지만;)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만월의꿈 2004-01-28 20: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ㅁ- 다음에서 여기 보고는 재미있어서 퍼오기는 했는데... 양이 장난이 아니구나(-ㅁ-;)

만월의꿈 2004-01-28 20:5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ㅁ- 혹, 순서가 맞지 않더라도 그냥 넘어가 주세요(-ㅁ-;)
방대한 양을 상대하다보니 확인을 못하겠네요;

明卵 2004-01-29 00: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하하;ㅁ; 말로만 듣던 풍림문구가 이런 곳이었군요! 정말 아이디어 최곱니다!
세상에...레오도 있을 줄이야... 저 바스켓볼 다이어리에서의 레오 정말 좋아합니두어ㅜㅜ

잉크냄새 2004-01-29 08: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세상은 유쾌한 사람들이 것인가 봅니다.
꿈이 있는 곳 --> 메타콘 375만개와 자동차의 꿈...

ceylontea 2004-02-03 18: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다 죽는 줄 알았습니다...
이 문구점 아저씨.. 아이디어 및 직업 정신이 대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