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ylontea 2004-01-15  

안녕하세요?
어디선가 뵙긴 했는데..(요즘 제기억력이 너무 나빠져 장난이 아닙니다.)
만월의꿈 닉이 특이해서....혹시 만화제목중엔 없나요?
마이페이퍼 쭉 살펴봤지요... 파블로프의 개를 찌리릿님 서재에서 본 것 같네요...
리스트에 있는 "에, 사고싶은데 돈이 없어서 못사는책ㅠ-ㅠ(만화책)"에 있는 만화들 중에 저도 사고 싶은 것이 있네요.
츠다 마사미의 단편집 3권까지 샀었는데... 4권이 나온 줄 몰랐는데... 나왔군요..
저는 그 리스트중에서 이누야샤, 테니스의 왕자 사고 싶네요.
펫 숍 오브 호러스는 심하진 않지만.. 그래도 섬찟한 면이 있어서 싫어요(재미있기는 한데..). 밤에 자려할때 불꺼놓으면 무서워요... ㅠ.ㅜ

서재 이미지 타이틀 너무 예쁘네요... (서재제목은 있는데.. URL이 안보이네요..?? 하긴 꼭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니지요..)
서재 예쁘게 꾸미시고.... 친구들도 많이 만나세요...
제가 알고 있는 고등학생은..
K②AYN-쿄코님, shijoo님, 명란(明卵)님, opium-poppy님, 보글보글님, 모모님....더 있는데.. 우선 기억나는 서재는 이 정도네요...

서재 예쁘게 꾸미세요.. ^^
 
 
ceylontea 2004-01-15 12:2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ㅠ.ㅜ 꿈의 궁전 품절이네요...
보관함에 담아놨습니다.. 언젠가 기회가 오겠지요...

明卵 2004-01-15 14: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여기서 나온거군요... 그런데 전 고등학생 아니예요ㅜㅜ

만월의꿈 2004-01-15 12: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 방문해줘서 감사합니다- 만화제목중에 만월을 찾아서- 라는 만화가 있어요(재미있게 봤지요-)아마 그것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url.. 그렇군요- 까먹었어요-뭐, 제 주소를 저도 모르는데요-(..심각해) 고등학생 명단 감사합니다. 당장 방문해야 겠네요

ceylontea 2004-01-15 19: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리고 만월의꿈님.. URL은 서재관리에서... 자기가 정할 수 있는데요.. ^^
서재관리 >> "서재 도메인 등록 및 수정"에서 가능하답니다.

ceylontea 2004-01-15 19: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명란님... ^^.. 착각.. 중학생이셨지요...
시쥬님때문에 헷갈렸따아.... 시쥬님이 이번에 고등학생이 되셨거든요..
나의 기억력이 그렇지요 머.... 명란님은 아시죠? 저의 기억력의 한계를...ㅠ.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