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Polar Bear, Polar Bear, What Do You Hear? (Boardbook + 테이프)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496
에릭 칼 그림, 빌 마틴 주니어 글 / Henry Holt / 2000년 8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무엇보다도 chant가 정말 압권입니다. 엄마가 따라부르기도 무척 쉽고, 노래가 밝고 경쾌해서, 5개월된 우리 옌이는 제가 이  chant만 부르면, 엄마인줄 알고, 다른데 보고있다가도 저를 뚫어져라 쳐다보거든요. 그런 옌이를 보면 어찌나 이쁜지~ 노래가 흥겨워서 옌이가 없어도 나혼자 설거지하다가도 빨래를 하다가고 어느새 이 노래를 흥얼거리고있는 저를 발견하게 된답니다.

그림도 크기나 색깔이 좋구요, 또한 교육적 가치도 좋아요. 단지 동물들을 나열하는 식이 아니고, 마지막에는 children을 등장시켜서, 실제 아이들이 자신을 바라볼수있게 해주지요.이런 책이 참 좋아요.

한가지 아쉬운 점은 brown bear~에 비해, 종이재질이 하드지가 아니고, 쉽게 구겨지는 재질이라서, 좀 아쉽네요. 한창 빨아대기에 바쁜 우리 옌이에게는 좀 안좋네요. 하지만, 강추합니다~


댓글(3)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딸기엄마 2004-07-21 10: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리 아이들도 무지 좋아했지요. 여행가면 제일 먼저 챙기는 테이프였다니까요~

예은맘 2004-07-23 14:3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역시 아이들의 심리는 통하나봐요~
딸기엄마님 방학이시겠네요?
아이들하고 유익하고 재미난 시간보내세요~

예은맘 2004-08-08 15:48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는 페이퍼북을 구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