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s My Birthday (Paperback + CD 1장 + 테이프 1개) - 문진영어동화 Best Combo 2-3 (paperback set) My Little Library Set 1단계 45
헬렌 옥슨버리 지음 / Scholastic / 2006년 4월
평점 :
품절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하면서... 옌이와 함께, 까이유 크리스마스 특별판을 자주 보고 있습니다. 그 dvd의 주된 내용은, 크리스마스날 자신의 선물과 음식들을 이웃들과 나누는 주제입니다. 제가 보면서도, 그 내용이 무척 마음에 들었습니다. 옌이는 까이유를 좋아하기때문에 열심히 보지만, 아마도, 그 주제가 옌이의 마음속에 들어오겠지요~

이 책또한 동일한 주제입니다. 한 아이가 자신의 생일임을 말하면서, 케이크를 만들려고 합니다. 동물친구들은 하나씩 하나씩 케이크재료들을 그 아이에게 자신의 것에서 나누어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에는, 아이가 이렇게 말합니다. You will help me.... eat this cake~ 함께 동물친구들과 케이크를 나누어먹지요.

그림은 Helen Auxenbury의 특징답게 요란하지 않고, 화려하지 않고 잔잔합니다. 노래또한 잔잔합니다. 옌이는 이제.... 33개월에 접어들면서, 노래중심이 아니라, 조금씩 reading중심으로 자연스럽게 변해가네요. 이 책도 씨디를 듣기보다, 책을 주로 봅니다~

아이와 함께 sharing에 대해서 배울수있습니다. 크리스마스의 진정한 정신인 sharimg을 맛볼수있을것 같아요~ 또한 생일을 좋아하고, 케이크를 좋아하는 아이에게도 좋구요~ 실제로 케이크를 만들어보는것도 좋겠네요~^^


댓글(2)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짱꿀라 2006-11-27 22:0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올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행복하게 즐겁게 보내세요. 좋은 하루가 되시기를 바라며...... 늘 주님과 함께 하시기를........

예은맘 2006-11-28 11:2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산타클로스님도~ 아이와 재미난, 그리고, 은혜로운, 크리스마스가 되세요~^^ 음... 크리스마스까지는 많이 남았는데~ 너무 이른 크리스마스 인사가 아닐까 싶네여~^^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