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영 Piggies (Boardbook + CD) -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노부영] 노래부르는 영어동화 193
돈 우드 그림, 오드리 우드 글 / Harcourt / 2005년 10월
평점 :
품절


32개월~ 옌이가 요즘~ 정말 지겨울 정도로 불러대고~ 틀어달라고 졸라대는 노래다~ 한동안, I am a music man~을 지겹도록 틀어달라고 하더니만~ 그것이 끝날즈음... 이 노래로 옮겨갔다. 이 책은 사실 우리집에서 외롭게 지낸지 거의 2년여가 되는것 같다. 이 책을 일찍 구입했지만, 사실 어떻게 접근할지 몰라서, 또 별로 눈에 확띄는게 없어서... 묵혀두었었다. 그러다가~ 옌이 어린이집 선생님께서 정성스레 써주신 관찰기록장에서, 옌이가 piggies를 너무 좋아한다는 내용을 보고는 이 책을 살며시 꺼내두었다~ 그때부터, 옌이는 계속 노래를 부르며, 이 노래를 틀어달라고 한다. 그리고, 이 노래를 완전히 외우고, chant까지 다 외운다. 어제는, 노부영 로고송까지 따라부르며~ 너무나 행복해한다~

영어동화나, 동요를 보면, fingerplay가 참 많이 나온다. 영아기일때 손가락을 많이 움직이는 소근육운동이 참 좋은데, 그런 부분들을 잘 할용하는듯 하다. 이 책도 특이하게 손가락 위에 돼지들을 한마리씩 올려놓고는, 그 돼지의 특성들을 말한다.

내 생각에는 옌이가 이 책을 좋아하기도 하지만, 또한, 어린이집에서 칭찬을 받아서그런것 같다~^^ 노래는 그렇게 빠르거나 경쾌한 편은 아니고, 보통빠르기의 노래다~

음... 내 생각에는, 페이퍼북이 더좋을듯하지만, 알라딘의 보드북이 20%할인가격이면~ 구입해도 좋을것 같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6)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미설 2006-11-28 00: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알도가 에릭칼의 브라운 베어~ 다음으로 보았던 영어책이지요. 알도는 오히려 아주 아기때 15개월 무렵쯤 느무느무 좋아했었어요. 그래서 저는 보드북으로 구입했더랍니다. 노래가 참 따라부르기도 좋고 좋지요..벌써 영우가 볼 차례군요.

예은맘 2006-11-28 11:2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그렇군요~ 15개월때 알도가 좋아했엇다구요??? 역시, 아이들의 흥미와 관심은 참 다양한것 같네요~ 알도가 15개월때... 너무 이뻤을것 같네요~^^영우도 이제는, 오빠의 책을 이어받아 열심히보겠네요~^^ 우리 기찬이는 책을 빠는것을 좋아하네요~^^ 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