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인 2004-06-08  

불만이 많습니다.
알라딘엔 왜 이리 재주많은 여인들이 많은지.
이때문에 혹 모든 남자들이 마누라 재주를 당연히 여기는 건 아닌지.
나같은 사람은 어쩌라고 ㅠ.ㅠ
울 신랑은 절대 서재 출입을 하지 못하게 막아야겠네요.
각설하고...
정말 재간많고 부지런하고 미적인 부인을 두셨네요.
저도 그런 아내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
 
 
설박사 2004-06-08 09: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내가 보고 좋아하겠네요. ^^ 감사합니다.
누추한 곳에 들러주시니.. 영광입니다.
님의 흔적을 보고 우리 나라와 역사를 사랑하시는 범상치 않은 분이라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제 서재에 들러주시니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