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EANNEETGOGH 2003-12-24  

bonjour~!^^
왕은오빠~! 안녕하세요~!
저는 Jeanne미연이예요.^^
Jeanne는 Jeanne D'arc 의(잔 다르크)Jeanne예요.^^
참 깔끔한 서재를 만드셨네요...^^
드디어 알라딘에 가입을 했습니다.^^
의겸이 못 본 사이에 정말 많이 컸네요.^^
오빠랑 붕어빵이고요, 스치는 모습속에 언니의 모습도 닮아서
많이 많이 예뻐요~!^^
참, 제가 책을 잘 안 읽어서.... 좋은 말들은 많이 쓰지는 못 하겠지만
이런 저런 글들 많이 올릴께요.^^
오빠랑 언니랑 의겸이 사진도 구경하고요.^^
요즈음에 언니와 오빠를 보니까요...
정말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듭니다.^^
조만간 의겸이 보러 놀러 갈테니....기다리세요~!^^
참, 아실지는 모르겠지만요....
의겸이 모자에 붙어있는 상표 이름의 뜻은요...
불어인데요. Premier jour라고 써있죠?
직역하면 첫번째 날 이라는 뜻이예요.^^
신생아에게 참 잘 어울리는 단어죠?...^^
이제 곧 성탄절이예요!
예수님께서 이 땅에 오셔서 영원한 생명을 허락하심에
감사하며 기쁨으로 맞이하며 보내는 성탄절이 되기를 바랍니다~!!^^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JEANNE.M.^^
 
 
설박사 2003-12-24 0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아직 우리 의겸이가 안 자고 있어서... 나도 지금 늦게 컴터를 하고 있다. 나는 JEANNE가 뭔가 분위기있는 이름이라고 생각했었는데, 아니었군. ^^ 미연이도 기쁜 성탄절 맞이하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