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3-06 오후 12:49:00 저장된 글입니다.

 

어제는 저녁으로 크라제 버거를 먹었다. 같이 간 친구에게 나 처음 왔어, 라고 말하니 정말?, 하며 놀라는 척을 한다. 크라제 버거에 처음 왔다는 놀랍지 않은 고백에 놀라는 척 해주는 센스를 가진 친구가 추천해주는 버거를 먹으며 이저런 삶의 대화를 하려 했지만 결국 버거킹이 더 맛있는걸, 하고 화제를 돌리지 못하고, 화답하듯 친구는 롯데리아는 맛이 없다고 응수했다.

 

이상하게 할 말이 없는 날 프렌치프라이라고 불러도 될지는 모르겠지만 다진 쇠고기 볶음이 곁들여진 감자튀김을 먹고 이쑤시개(?)로 모양을 잡은 왕버거를 다 먹을 때까지 별 대화를 못했다.

                                                                                   

----------------------------------------------------------------------------------

 

알라딘 서재에 안오는 것도 아니고 (다소 뜸해지긴 했지만...) 지인들의 글도 (종종) 읽고 심지어는 일기도 쓰지만 한동안 흔적을 안 남겼었다. 특별한 이유가 있었나, 되짚어 생각해 보아도 딱히 별난 이유는 없는 것 같다. 그냥 내 이야기가 너무 일상적이라 심심한 듯 싶기도 하고(위의 햄버거 일기 같은) 어떤 글은 감정이 많이 묻어나 거슬리기도 했다.

보관함에 사고 싶은 책이 쌓이듯 임시 저장글도 쌓였다. 다소 비밀스런 이야기도 있지만 그런건 드물고 대부분은 좀 다듬어 올려야지,(난 오타가 매우 심하다/맞춤법도 자신 없고) 하고선 묻어 놓고선 잊어버린 이야기들... 다람쥐의 도토리 같이.

 

 

 

 

 

 

 

 

 


댓글(4)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다락방 2012-03-07 10:4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크라제버거 저도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요, 갈릭스테이크버거인가 그거 먹어보고 생각이 달라졌어요. 그거 완전 맛있어요!! ㅎㅎㅎㅎㅎ(술취한채로 먹어서 쑝간걸지도 몰라요 ㅋㅋ)

차좋아 2012-03-07 16:38   좋아요 0 | URL
맛은 있었지만 수제 햅버거가 전혀 새롭지 않은 시절에 크라제버거를 가서 그냥 햄버거네 했던 것 같아요. 다음에 갈릭스테이크버거 먹겠어요 ㅎㅎㅎ
술 취하고 가기는 어려울 것 같지만요. ㅋ

치니 2012-03-07 11:5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크라제버거 별로!
자주 올려주세요, 다듬어지지 않아도 전 좋은데. :)

차좋아 2012-03-07 16:40   좋아요 0 | URL
한 번은 아쉬워서 담에 또 가볼까해요 ㅎㅎㅎ 저 햄버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자주 올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