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차왕자 21

며칠전에 21권을 읽었다. 개인적으로 홍차를 너무 좋아해서 읽게 되었는데... 처음에는 너무 예쁜 내용이었다.

보름달이 뜨는 날이던가(본지가 너무 오래 되서 기억이 잘 안난다... ㅠ.ㅜ 알라딘 서재질 하면서 나의 기억력의 한계를 너무 자주 느끼게게 된다.... 흑흑) 홍차잔 안의 홍차에 그 달이 비치면 해당하는 홍차의 왕자 또는 공주가 나타나서 소원을 3가지 들어주게 된다.

그렇게.. 이 만화 주인공의 세계에 홍차 왕자들이 왔다. 지금은 홍차왕자들과 인간과의 사랑에 관한 이야기로 약간 심각해졌다. 조금 있으면 곧 마무리가 되서 완결이 될 것 같다..

좀 지루해지려던 차에 완결 모드로 가고 있어서 다행이다 싶다... 어떻게 끝나게 될 지 궁금하다... ^^

 

 


댓글(2)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진/우맘 2003-12-15 13:1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도 좋아해요, 홍차왕자! 그런데, 21권즈음해서 작가가 아삼왕자의 성숙한 면모를 나타내려고 한 모양인데...제가 보기엔 좀 징그러워졌더군요. 이전의 아삼이 훨씬 멋져요.

ceylontea 2003-12-15 13:5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그림체가 많이 바뀌었죠? 저도 그 전 아삼이 더 좋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