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리타 세라믹 드리퍼 101LD(1~2인용)/맛있는 원두커피를 위한 간편한 원두커피메이커 - 블랙
Kalita(칼리타)
평점 :
절판


올 초에 커피를 좋아하는 나는 사무실에서 커피를 마시기 위래 칼리타 드리퍼를 구매했다.

근처에 괜찮은 커피전문점이 없어 커피 한잔을 마시려면 건물을 나와 걸어서 횡단보도도 건너야 해서. 물론 그 커피 값도 만만치 않게 든다. 요즘은 점점 진한 원두 커피 맛을 좋아하게 되어서, 그나마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아도 되는 가까운 커피전문점 커피는 맛이 약해서 마음에 들지 않는다. 가격은 좀 저렴하지만..

전에는 커피메이커를 사무실에 두고 내려 마셨었는데, 그것도 귀찮은 생각이 들고 해서 고민을 하다가 드리퍼를 사게 되었다. 이런 저런 드리퍼를 보다가 이 드리퍼가 제일 마음에 들었다. 브라운을 사고 싶었으나, 그 당시에는 블랙하고 화이트 밖에 없었다. 화이트는 깨끗하게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럽고, 감당이 안될 것 같아 블랙으로 구매. 커피 좋아하는 친구 것까지 주문을 했다.

나도, 친구도 대만족.. ^^ 간편하게 커피를 마시기에 너무 좋다. 여과지 넣고 커피를 넣은 후 뜨거운 물을 커피가 적셔질 정도로 붓고, 조금 기다렸다가 물을 부어 내리기 시작하면 빨리 내려지면서도 깔끔하게 잘 내려진다. 진한 커피는 꽤 진하게 내려져서 요즘 진한 커피를 즐기고 있는데, 커피 향을 즐기면서 잘 마시고 있다. 그 날 기분에 따라 진하게 연하게 커피 양과 물 양을 조절할 수 있어서 좋다.

내 것 보고, 같은 사무실에 있는 사람도 좋아 보인다 해서, 다른 것 주문하면 브라운으로 주문해 줬는데, 솔직히 블랙보다 브라운이 더 예쁘다.. ㅠㅠ; 집에서 혼자 간단히 커피 마시고 싶을 때 사용하기 위해서 하나 더 주문하려고 한다. 이번에는 브라운으로 주문해야지. 동생도 브라운으로 주문해 줬는데, 좋아하겠지? ^^


댓글(5)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조선인 2008-05-21 08:1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음, 드리퍼라, 사무실에서는 어쩔 수 없이 인스턴트를 마시고 있는데, 음, 동하네요.

ceylontea 2008-05-21 18:0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선인님.. 좋아요.. ^^ 인스턴스 믹스 커피 마시면 입이 텁텁한데, 걍 깨끗하게 원두를 내려 마실 수 있구요..
씻는 번거로움이 있긴한데.. 맘에 들어요.. 히히.

2008-05-23 08:12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5-23 10:51   URL
비밀 댓글입니다.

2008-05-26 11:06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