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일이 실제로 일어나지 않았다고 입증하기란 거의 불가능해. - P277

여자 친구를 갖고 싶지는 않았어. 오해는 하지 마, 나는 남자 말고여자를 좋아하니까. 지금은 데이트같이 번거로운 일을 할 시간이 없는 것뿐이야. - P299

세 줄 요약: 만남 앱하고 딥페이크 앱으로 부모님을 속여서 내가 진지하게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믿게 함. 근데 아무래도 나 가상 여자친구한테 진짜로 반한 것 같음. . - P309

누가 봤다면, 이 이야기는 폭풍과 함께 시작됐다고 했을 터다.
나는 그런 폭풍은 30년 동안 본 적이 없었다. 식민지 개척자들이 여전히 아메리카라고 우기는 그 거북섬의 북부, 원주민 보호구역에 있는 타카론토로 이사한 이후로는 겪어본 적 없었다. 나는 그동안 폭풍의 진짜 위력을 잊고 살았다. - P315


댓글(1)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초딩 2021-04-03 20:3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헛 ㅜㅜ 왜 이 글이 피드에 보이지 않았는지
:-) 암튼 좋은 주말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