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참 부지런하신 만두님. 이러다 알라디너들의 서재지붕이 다 만두님 작품이 되는 건 아닌지..  우리 알라디너들은 재주도 많으시다. 지붕전문가님들, 책갈피 전문가님들, 장서표전문가님들...난 뭐냐고....비즈전문가라도 되던지.원.

요즘 나도 걱정이 된다. 언젠가는 이벤트를 해야 하는데....어케 해야 할까? 즐찾 100분 기념으로 할까??? 그냥 선물 받은거 바자회를 열까???  책이랑 한지공예랑 비즈랑.... 암튼 이제 16분인데 언제 100분?? 앞으로 1년은 있어야 할듯.헤헤....제 이벤트를 기대하시는 분들은 빨랑 빨랑 즐찾에 등록을...

선물을 받으면 참 기분이 좋다. 물론 부담도 되지만~ 오늘도 이렇게 좋은 선물을 받았으니 행복한 하루가 되어야 겠지. 물론 나도 누군가에게 선물을 주는 사람이 되고 싶다. 화안시....밝게 웃어주는것도 선물이라니 오늘은 만나는 사람마다 밝게 웃어줘야지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아영엄마 2004-11-22 10:57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님도 받으셨군요! 멋진데요~(물만두님 실력이 나날이 좋아지시는구먼) 그나저나 이벤트라... 저는 선물 받으면 보답을 하는 것이 마음이 편한데 다 답선물을 하질 못하니 이젠 책 선물 받는 것도 조심스럽네요. 쩝~ 그래도 이벤트하면 저도 끼워주세요~^^*

세실 2004-11-22 11:36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옜썰. 당연히 1등공신입니다...제가 아영엄마로 인해 자극을 받고 있다는거 아닙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