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녀님 서재에서 퍼와 내용만 바꿈>

나를 구성하는 요소들
깊이 생각하지 마시고 작성해 보세요.

1. 내 얼굴은 /  애 둘낳고 나서 완전 둥글 넙적한 아줌마가 되버렸다.

2. 내 신분은 /  좋게 말하면 커리어우먼,  슬프게는 말단 공무원 

3. 내 성격은 / 직장에서는 나름대로 잘 웃고, 잘 떠들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본다. 화내는 모습을 못봤다고...... 가정에서는?  악처에다가 계모다. 내가 소리 한번 지르면 다들 깨갱이다. 목소리가 어찌나 큰지 가끔은 나도 내 목소리에 놀란다. 완전 폭군이다.

4. 내가 싫어하는 것은 / 능력 없는 사람이 높은 자리에 있는 것, 그런데 본인이 능력 없다고 알지도 못하는 것. 게으른것, 일욜날 퍼질러 잠만 자는 사람(울 남편), 뻥치는 사람, 그저 대충대충 어영부영 얼렁뚱땅 하루를 보내는 사람

5. 내가 좋아하는 것은 /  김동규, 임형주 노래 들으면서 커피 한잔 옆에놓고 책 보는것. 아 그리워라~ . 가끔 노는 월욜도 아침부터 바쁘다.

6. 나를 가장 기분 나쁘게 하는 것은 / 나의 허벅지살이랑 엉덩이살 정말 싫어~, 무능력한 사람이 성공하는 것.

7. 내가 사랑하는 것은 / 둘이 동시에 떠들때는 참 짜증나지만,  존댓말 쓰고, 엄마말 고분고분 듣는 예쁜 공주와 왕자.


8. 내가 제일 두려워하는 것(일)은 / 게으름에 나 자신을 합리화 시키는것. 포기하는 것.


9. 내가 가장 후회하는 일은 /  결혼초 시부모님이 대학원 등록금 대줄테니 학교 다니라고 했을때, 그냥 그 돈으로 좀 더 넓은 아파트로 옮기게 전세금 대주세요 한일. 결국 6개월후에 새아파트가 생겼다. 허걱. 그 후 난 아직 대학원 문턱에도 가보지 못했다.


10. 나를 가장 괴롭히는 일은 /  아줌마 가장 (흐흑 더이상 묻지말길. 다침)


11. 내가 살고 있는 곳은 /  작은 천이 보이고, 올 10월에 자전거랑 조깅 전용도로가 생겼고, 커다란 인라인스케이트장이 코앞에 있는, 한강이 부럽지 않은 곳에 살고있다. 

12. 나의 성격은 / 또? 이중인격의 소유자. 집과 가정에서의 성격이 상반됨.


13. 나의 가족은 /  미운정땜에 사는 울 남편과, 이쁜 딸과, 멋진 아들.


14. 내 친구는  /  머리는 테리우스를 닮았고,  나를 끔찍이 아껴주는 나보다 예쁜 아이. 슬프게도 아직 아이가 없다. 

15. 는 날렸다. 뭐더라?


16. 나의 장래 희망은 / 헉. 관장. 울도서관장. 3급인데...가능할까? 난 지금 7년째 7급인데.

17. 나의 친구들은 /  뭐시라..헷깔리는군. 초등학교부터 쭉 2명, 고등학교부터 쭉 1명, 대학교부터 6명. 사회친구 2명. 옆집친구 2명. 모임친구 5명. 어디까지 세야 하는거지? 갑자기 결혼식때 사진 찍은 친구들이 생각나네. 30명은 된것 같은데????? 

18. 나의 형제(자매)는 /  다들 잘살고 있다. 나만 매일 허덕이는 것 같네. 시집가서 제일 잘살것 같다고 한 나는 이렇게 허둥대고 있다. 매일.....

19. 우리 집에서는 /  늦게 들어오길 바란다. 일찍 와봐야 잔소리만 하니깐.
 


20. 성공하려면 나는 /  지금보다 더 많이 일을 하고, 더 많이 생각하고, 더 많은 인맥을 쌓아야 할듯. 줄 서는것에 익숙하지 않다. 추석에 한명도 선물을 하지 않았으니....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호랑녀 2004-10-17 0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공공도서관의 아동실...일요일날 가서 하루종일 죽치고 앉아있는 에미가 바로 접니다.
사람들은 도서관이 지겹지도 않느냐고 하지만, 일하는 도서관과 즐기는 도서관은 엄연히 다르니까요 ^^

학교도서관에서 일하는 내내... 솔직히 참 행복했습니다. 다른 일들만 없다면, 그리고 대접만 제대로 해 준다면 괜찮은 곳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괜찮기만 한가요? 중요하죠.)
엄마가 늦게 들어오기를 바란다는 말씀... 남얘기가 아니네요. 제가 그만 둔다니까 아이들이 한숨을 푹~ 쉬네요.

세실 2004-10-17 09:45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제가 제일 부러워하는 부분이 그겁니다. 그냥 하루종일 도서관에서 죽치고 있는거....
사실 직원으로써 애들 데리고 오는것은 눈치가 보이죠.아직 6살 꼬맹이 때문에.....
저도 40전에 학교도서관에서 받아만 준다면 넘어가고 싶은건 사실입니다.
암튼 애 셋인데 직장생활을 하셨다니 대단하십니다.
좀 쉬셨다가 대접 제대로 해줄때 다시 나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