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삐 2007-01-22  

세실리아?? 본명 보구선 들어와보았지요..
샬롬~ 책에 대한 서평 보구자 들어와서 많이 둘러보았네요.. 울 아들이 5학년 되는지라 비슷할거도 같아서.. 출판사까지도 살피는게 습관이 되어서인지, 유독 뜨인돌의 책들이 많이 눈에 띄네요..ㅎㅎ 알라딘 베스트셀러를 많이 참고하는데, 보람이책들을 통해서 정보가지고 갑니다. 무엇보다 열심히 사시는 모습이 참 보기 좋네요.. 기쁜 시간 많은 웃음으로 채워지길 기도합니다.
 
 
세실 2007-01-23 10:41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보림이랑 동갑이군요. 반갑습니다.
사실 뜨인돌은 책을 무료로 보내주어서 서평을 쓴답니다. 물론 맘에 드는 책만 서평을 썼어요~~(맘에 들지 않은 책을 읽지도 않았다는 변명을^*^)
님의 글이 읽고 싶군요. 예쁜 서재 가꾸시길~~~
자주 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