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또유스또 2006-11-19  

잘 지내시지요?
갑자기 탕수육이 먹고 싶어서.. ㅎㅎㅎ 님 카테고리 중 맛집 정보에 탕수육 잘하는 집을 본것 같아 대리 만족 할려고 찾아 보았답니다... 제가 탕수육을 꽤나 엄청 많이 무척 좋아한다지요... 옛날 방식의 탕수육을 하는 집이 요즘 참 드물어요... 말가니 시금 달달 까무 잡잡하게 만든 탕수육요.. 이집 저집 맛집 보다 보니 배가 고파요... ㅎㅎㅎ 진짜.. 언제 한번 가야 되는데 청주... 간다간다하고 이렇게 올해가 가네요... 여긴 흐린데 청주는 어떤가요? 님 늘 건강하시고 .. 행복하세요...^^
 
 
세실 2006-11-20 07:34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앗 탕수육..탕수육의 생명은 맑은 소스~~ 시금 달달해야 되죠. 정말 맛있는 집 있습니다. 저도 임신했을때 이 집을 자주 애용했답니다. 꼭 오세요.....
탕수육도 맛있고, 분위기 좋은 찻집도 있고...
청주도 흐린 날씨예요~~
행복한 한주 되시길....

구절초 2006-11-20 10:19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저두 좋아해요~~~요 위에거!!!
간다 간다하구가 눈에 확 들어오네요!!!
그러지 말고 진짜 청주 한번 가볼까요?
( 방금전에 누구 서재에다 돌아다니지 말라구 하구 왔는데...한입(두손?)으로 두말하고 있는 접니다 )
갑자기 아침부터 배고픕니다.

세실 2006-11-23 23:4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어머 구절초님 가끔 청주에 오시잖아요~~~ 주말에 님이 부르시면 맨발로 달려가겠습니다. 미리 금욜쯤 전화하시면 언제든지 오케이~ 특히 토요일 점심이 한가하답니다. 꼬옥 오세요~~~~